카테고리 없음

피부과 관리 등록 첫 날

여름이 견주 2020. 10. 22. 22:3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저의 평범한 일상 얘기에요 ㅋㅋㅋ
오늘도 낮에 우리 여름이 산책을 다녀왔어요~!!

이렇게 혀 내밀고 있는 거 너무 귀여운 거 아니냐 여름이!! ㅋㅋㅋㅋㅋ 이 모습을 보면 사진을 안 찍을 수 없었어요 ㅋㅋㅋㅋ 오늘도 여름이 낮에 산책 시켜줬어요

여름이 산책시키면서 저도 같이 운동하고 너무 좋네요
그리고 이따가 산책한 거 영상 만들려고 여름이 산책하는 모습 영상으로 찍었어요 ㅎㅎㅎ

그리고 오늘은 특별하게 10개월 된 애기랑 여름이랑 만났어요 애기는 걸음마 연습 중이였어요!!! ㅎㅎ

애기가 너무너무 이뻤어요 그리고 애기랑 여름이랑 같이 있는 건 처음이라서 영상을 찍어봤어요 ㅎㅎㅎ
사실 이 장면도 놓칠 뻔 했는데 엄마가 옆에서 이렇게 좋은 장면 영상 안 찍냐고 해서 한참 넋 놓고 보다가 급하게 찍었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시츄 가족하고도 만났어요 ㅋㅋㅋㅋ
엄마 아빠 아들 이렇게 있더라구요 그리고 감동적인
얘기가 있는데 견주이신 할머님께서 얘네가 유기견이었는데 데려와서 키우시는 거라고 하시더라구요

그 말을 들으니 할머님 정말 좋은 일 하셨고 대단하시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한마리도 어떻게 교육할지 몰라서 헤매는데 세마리 기르시고 다 착하게 키우신 거 보니 배워야겠다 생각했어요 ㅠㅠㅠ

그리고 산책 마치고 와서 좀 쉬다가 오늘 오후에
피부과를 다녀왔어요!!! 오늘부터 피부관리 고고~!!
큰 돈을 지출하는 거라 맘 먹고 시작했어요 ㅎㅎㅎ
그래도 큰 돈이 나가니 맘이 많이 아프더군요...

저는 원주에 무실동에 있는 오드리 피부과에서
관리를 받기 시작했어요 일단 여기를 선택하게 된 이유는 피부타입을 기계로 분석해주는? 그런 기계가 있어서 그냥 원장님이 보고 말해주는 방식이 아니라 내 상태를 사진으로 찍어서 원장님과 내가 같이 보고 알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관리도 제가 다른 곳에서 딱히 피부 관리를 안 받아봤지만 뭔가 저렴하게 하는 것
같아서 정말 맘에 들었어요!!! 그래서 픽했습니다

그리고 관리를 시작했어요 사실 저번주에 1회 받았는데요 그때 직원분들이 다들 너무 친절하시고 관리할 때
질문에 대해 답변도 잘 해주시고, 굳이 묻지 않아도 어떤거 시작한다고 하면서 부연 설명도 해주셔서 개인적으로 너무 좋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ㅎ
저는 모공청소하는 부분하고 피지녹이는 레이저?
그렇게 두가지를 받았어요 ㅎㅎㅎ

모공을 청소하는 게 너무 좋았어요 진짜 거의 이거 때문에 관리를 받기로 결정하게 된 이유도 있어요 받고서
피부가 많이 깨끗해진 느낌을 받았거든요!!! 그리고 레이저는 솔직히 피지가 있으면 많이 뜨거워서 좀 고통이 있었는데 그렇다고 이게 피부가 빨개지고 이런 건 전혀 이니더라구요 아무튼 다 받고 팩 과 기본적인 로션 발라주고 끝났는데 정말 피부 좋아졌다는 느낌 많이
들었습니다!!!

집에서 오늘 회를 먹는데 가족들이 피부에서 광난다며
칭찬을 해주는데 역시 피부과를 다닌 효과가 있네 싶었어요 ㅋㅋㅋㅋㅋ 제 기준에선 과금이 들어갔지만 그게
아깝지는 않네요 너무너무 만족스러웠습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