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혼자 시키는 산책은 힘듬...

여름이 견주 2020. 10. 23. 17: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유명 훈련사 강형욱님의 보듬 이라는 회사에서 가슴줄을 주문했던 게 도착했어요
강형욱 훈련사 개통령이라 불릴만큼 유면하잖아요
그래서 제품도 뭔가 믿음이 가고 강사모 카페에서도
많이 추천해서 보듬 하네스를 사게 됐어요

제품하고 착용 사진이에요 너무 이쁘네요 ㅎㅎㅎ
그런데... 문제가 있었어요 저희 강아지는 무는 걸 아주 좋아해서 강형욱 훈련사님이 영상으로 알려준대로 하는 게 막 쉽지 않더라구요 혼자 하기 약간 어려운...
그리고 여름이한테 s사이즈로 해줬는데 컸어요...

고민이 막 되더라구요 xs사이즈로 바꾸고 싶은데 교환이나 환불이 좀 시간이 걸리고 귀찮기도 하고 그보다 여름이가 계속 성장하고 있는데 이걸 작은거로 교환하기 좀 애매하고 ....

그래서 결국은 하네스 일단 킵하고 여름이가 더 크면
그때 해주려고 합니다 ㅠㅠ
기껏 샀는데 아쉽네요 오늘 가슴줄 매고 산책할 생각에 좋았는데 말이에요 ㅠㅠㅠㅠ

그리고 오늘 산책은 저 혼자 나왔는데요 아쉽게도 산책하는 사진 영상 아무것도 못 찍었어요... ㅠㅠㅠ
여름이가 이상하게 여럿이서 같이 산책하면 잘 다니는데 혼자 산책시면 이상하게 고집을 부리고 제가 가자는대로 안 가요 그리고 자꾸 풀 숲으로 가려고 떼쓰고...
기생충 있을까봐 안 가는건데 휴...

너무 좋아하니 안 갈 수도 없고..
그래서 이번엔 풀 숲에서 조금 놀게 해주고 거의 제가
안고서 산책 시켰어요 ㅋㅋㅋㅋㅋ 여름이가 좀 무거워져서 팔이 많이 아프더라구요...
그래도 더 컸으면 좋겠습니다 가슴줄 산 거 착용하게...

그리고 산책에 대해서 진짜 많이 알아봐야 할 것 같아요 여럿이서 산책하는 것도 사실 한계가 있잖아요...
혼자서도 여름이 산책시킬 수 있어야 하는데 혼자 나오면 뭐 산책을 제대로 하질 않으니....
그래서 일단 알아본 방법대로 많이 시도해보고 정 안 되면... 훈련사님 불러서 교육 받기로 했습니다 ㅠㅠ

굳이 훈련사님 안 부르고도 잘 되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