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야식은 역시~~

여름이 견주 2020. 11. 12. 23:28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야식 먹었던 거 자랑입니다. ㅎㅎ
오늘 새벽이었습니다. 저는 이번에 병원에 입원했을 때 계속 치킨이 먹고 싶었어요 ㅠㅠ
아주 그냥 머릿속에서 지워지지 않더라구요 . 그리고 치킨도 아무 치킨이 아니라 바로 비비큐 치킨이 먹고 싶었어요.
뭐랄까 비비큐는 조각 하나 하나가 크잖아요 튀김옷도 특유의 맛이 있고 말이죠?? 네 맞아요 전 바로 그게 너무 먹고 싶었어요.
그래서 저는 결정했어요 오늘 비비큐를 시키기로 말이죠.
그리고 저는 다이어트 중이라는 말을 하는 제 여동생에게 물었어요 ㅋㅋㅋ 비비큐 콜?
동생 잠시 고민하는가 싶더니 행복한 미소 지으면서 먹자고 하더군요 ㅋㅋㅋㅋㅋㅋ 역시 치킨은 거부 못하지~!!!

그리고 영상은 배달을 고민하고 결정해서 배달 받은 후 공개하는 영상이에요 ㅎㅎㅎ
짧게 만들어 봤습니다.



괜찮게 영상 보셨을까요?ㅋㅋㅋㅋㅋ
저는 네 맞습니다. 튀김 바사삭 치킨이 아닌 전혀 다른 종류의 치킨을 시켰어요.
사실 자메이카 통다리 치킨 먹방 유튜버 분들이 너무 맛있게 먹는 거에요...
그게 와 진짜 너무 먹고 싶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잠시 잊고 있던 자메이카 통다리를 발견 후 바로 주문했지욬ㅋㅋㅋㅋ
사실 황금올리브랑 같이 시킬까??? 그런 바보 같은 고민도 했는데
가격이 너무 비싸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리고 생각해보니 제가 동생하고 둘이 먹는데
그걸 다 먹을 자신도 없었어요 ㅋㅋㅋㅋ

그래서 자메이카 통다리에 감자튀김하고 닭다리 두개 더 주는 메뉴로 시켰어요
선택에 대해서 저는 굉장히 만족했어요 자메이카는 약간의 매콤한 맛인데 엄청 맵진 않고
적당한 매콤함에 ... 뭐라 표현할 말이 없네 ㅋㅋㅋ 그저 먹어봐야 알아요 ㅋㅋㅋㅋ
저는 정말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허접한 후기 죄송합니다.

그리고 동생하고 할 말은 따로 없어서 그냥 유튜브로 영화 한 편 보면서 야식을 냠냠 했습니다.
아주 즐거운 야식이었습니당 ㅎㅎㅎㅎ
오늘도 제 블로그 놀러와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반응형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해 인사  (2) 2021.01.02
이시국에 노래방을 즐겼습니다  (0) 2020.12.06
소문내기 이벤트~!!!  (0) 2020.11.24
꽃 테스트(lu42)  (0) 2020.11.22
오늘부터 블로그 활동을 시작합니다  (0) 2020.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