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6월 19일 여름이의 1년 생일파티

여름이 견주 2021. 6. 30. 22:23
반응형

아이고...여러분 안녕하세요~

제가 정신이 없어서 한참 시간이 지나고 이렇게 글을 쓰네요 참...

요새 게을러져서 문제입니다 ㅠㅠㅠㅠ

 

사실 저희집 강아지인 여름이가 이번달 19일에 1년이 되는 날이었어요.

그래서 저는 여름이를 위해서 생일 파티를 해줬어요 ㅎㅎㅎ

옛날은 어땠을지 모르지만 요즘은 강아지 생파를 많이 해주는 거 같더라구요~

 

이번에는 글보단 영상을 좀 준비했습니다.

짧은 영상이지만 예쁘게 봐주세요 ㅎㅎ

 

 

영상을 오랜만에 편집해서 막 이쁘게 편집은 못했네요 ㅠㅠ

그래도 이번에 여름이를 위해서 나름 신경써서 예쁘게 생일을 준비해줬는데

제가 오히려 더 기분 좋고 신났습니다 ㅋㅋㅋㅋ

 

약간 아쉬운 건 여름이가 케이크의 크림만 골라서 먹은 게 좀ㅋㅋㅋㅋ

이거 좋은 건 아닌데 참... 입맛이 까다로운 공주님이라 그런가봐요 ㅠㅠ

 

아무튼 여름이 생일에 딱 이 글을 올렸어야 하는데

제가 게을러서 이걸 이제야 올리네요 ㅠㅠ

 

역시 사람은 게으르면 안되나봐요... 모양 빠져요

앞으로 부지런해지려고 노력해야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우리 여름이 많이 사랑해주세요.

(여름이 사랑해~🥰🥰🥰)

 

+추가로 강원도 원주에 있는 스윌리 라는 가게가 있어요.

따로 블로그에 홍보를 요청하신 건 아니지만 그냥 제가 글을 쓰고 싶어서

몇 글자 적어요 ㅎㅎ

이번에 제가 여름이 케이크를 부탁한 가게인데요. 저도 검색하고 알게 됐어요.

그런데 사장님께서 되게 친절하시고 이쁘십니다 ㅎㅎㅎ

케이크도 너무 이쁘게 잘 만들어 주시고, 제가 사실 예약하고 중간에 픽업

날짜를 하루 앞당겼는데 그래도 이쁘게 만들어주시고 친절하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ㅠㅠ 다음에도 저는 같은 가게에 가서 여름이 케이크를

부탁드리려고 합니다. 혹시나 원주에 계신 견주분들께서도 강아지 케이크 

생각하고 계신다면 스윌리 추천합니다 ㅎㅎㅎ

반응형

'여름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리 강아지 여름이 근황  (2) 2021.05.26
여름이와 드라이브  (12) 2021.02.05
오늘 여름이 사진 막 막 공개  (16) 2021.01.26
힐링했어요~~  (8) 2021.01.24
오랜만에 여름이랑 산책했어요!!  (16) 2021.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