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인

입원했어요

여름이 견주 2020. 11. 4. 17:4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저는 입원했어요
내일 가슴에 인공심장박동기 기계를 달기 위해서
우선 오늘 입원하게 됐어요 ㅎㅎㅎ

오늘 아침에 일단 코로나검사를 해야 하기 때문에
병원 안에 있는 선별진료소에 다녀왔습니다

코로나 검사 처음이라서 어떻게 하는지 되게 궁금했는데 오오... 상당히 기분 나쁜 검사였어요 코와 입 안에
면봉을 깊숙하게 넣는데 으으 싫었어요 ㅠㅠ
그래도 검사는 아주아주 빠르게 끝났어요 뭔가 어?
벌써 다 끝이라고? 생각이 들 정도로 빨랐어요 ㅋㅋㅋ

그리고 저는 전에 일했던 회사 사람들하고 같이 점심을
먹었어요 ㅎㅎㅎ 오랜만에 보는 얼굴들이라 너무 좋았어요 같이 맛집 칼국수집도 갔구요 !!!
그리고 뭐 회사 돌아가는 얘기도 듣고 ㅋㅋㅋ 너무 좋은 시간이었어요 다시 일 하고 싶은 곳이에요!!

그리고 오늘이 입원하는 날이라 저는 입원하기 전에
피부과 가서 관리 받고 바로 병원에 왔습니다

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입는 환자복이에요 ~~~
저는 내일 시술을 하는데 제가 기계를 달고 생활하면
너무너무 좋은데요 다만 딱 하나 걸리는 부분이 있어요

제가 신장이식을 한 환자라서 면역억제제를 먹거든요
그래서 시술 중에 먼지가 들어가게 된다면 이게 문제가 될 수 있다고 하면서 선생님께서 시술 되게 주의해서
해주신다고 말씀하셨어요 ㅠㅠ

여러분 부디 제가 시술 받을 때 문제없이 잘 받을 수 있도록 많이 응원 부탁드려요!!! ㅎㅎㅎ 저는 기도를 좀 하려고 합니다 이번에는 부디 사고 없이 잘 되길 그래서 직장생활도 할 수 있고 운동도 제대로 할 수 있길

반응형

'개인적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일 드디어 퇴원해요  (0) 2020.11.06
성공적  (2) 2020.11.05
이제부터 계획대로 살기  (0) 2020.11.03
피부과 3회차  (0) 2020.10.29
기분 좋은 일~~  (0) 2020.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