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인

이제부터 계획대로 살기

여름이 견주 2020. 11. 3. 21:08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이제부터 계획대로 살기로
맘을 먹었어요!!! 사실 올해 초에는 계획을 세워서
그 계획대로 일상을 보내면서 지냈어요
근데 이게 하루 안 하니까 점점 와르르 무너진 느낌???
뭔가 내공이 쌓이지 않아서 쉽게 무너진 거 같아요ㅠㅠ

저는 영어공부도 하고 연기를 하는 사람이라서 연기 활동은 지금 당장 못해도 기본적인 연습은 해야하기 때문에 그런 연습도 매일 해줘야 해요 운동도 하구요

네 뭐... 암튼 이런 것들을 이제 계획 세워서 열심히 하려고 해요 일단 제가 제일 열심히 하고 싶은 건 바로 영어 공부에요 !!! 원래 야나두로 영어 회화 배우면서 공부를 하고 있었거든요 다만 하다가 중간에 안 하기 시작하면서 점점 놨는데 이제부터 저는 다른 거 없어요
그저 외국인과 말을 하기 위해서 말을 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는 것 그게 저의 목표에요!!!

사실 학교에서 영어 배우는 거 문법 공부만 했잖아요
시험을 잘 보기 위해서 말 보다는 해석 위주로 공부하는 그래서 이게 말로 바로 안 튀어나오고 이건 저는 개인적으로 아주 잘못된 영어 교육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영어라는 건 그 영어권 나라의 언어잖아요 말을 하기 위해서 쓰는 것이죠. 그 나라의 언어를 배운다는 건
말을 하기 위해서 배워야 하는데 학교에서 배웠던
영어는 전혀 그렇지 않은거죠!!!
그래서 저는 말을 하기 위한 기초적인 회화연습부터 시작해서 천천히 조금씩 영어로 말하는 연습을 할 거에요

그리고 사실은 제가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연기 연습
원래 하루도 빠짐없이 해야 하는데 제가 마인드가 썩어서 제대로 안 했어요 ㅠㅠ 배우로서 정말 반성합니다
그래서 저는 조금씩이라도 매일 열심히 연습을 할 겁니다 저는 음 최소한 기본기가 탄탄한 배우라는 말을 듣고 싶습니다. 그러려면 아마도 굉장히 오랜 시간이 필요하겠죠 노력에 공을 들인 시간이요??

아무튼 이제부터 하루를 아깝게 시간낭비 하며 살지 않겠다고 다짐하고 정말 노력한 부분에 대해 부끄러운 없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물론 중간에 흔들릴 때도 분명 있을 거지만 이 글을 보면서 꼭 마인드 컨트롤 잘 해서 영어로 말할 수 있으면서 멋있게 혹은 재밌는 연기를 할 수 있는 기초가 탄탄한 명배우가 되겠습니다!!!

이 블로그에 글을 적은 만큼 각오 단단히 하고 책임감을 가져서 정말로 열심히 하겠습니다

오늘도 말이 좀 많았는데 ㅋㅋㅋ 긴 글 읽어주셔서
매번 감사합니다


마지막엔 우리 여름이 영상 하나 투척하고 갈게요
이렇게 새로운 사료를 주니까 너무 잘 먹고 노즈워크 장난감을 가지고 노니까 너무 예뻐서 찍었습니다 ㅎㅎ

반응형

'개인적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공적  (2) 2020.11.05
입원했어요  (2) 2020.11.04
피부과 3회차  (0) 2020.10.29
기분 좋은 일~~  (0) 2020.10.28
오늘 심장 때문에 병원 다녀왔어요  (1) 2020.1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