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새끼강아지 산책 고민

여름이 견주 2020. 11. 10. 00:43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4개월하고 3주 정도 된 강아지인
여름이를 키우고 있어요! 그런데 산책에 대해서 아직
많이 어려움을 겪고 있어요 ㅠㅠ
아마 새끼 강아지를 키우는 견주분들 이라면
이 부분에 대한 고민이 굉장히 많을 거라고 생각해요

저희 여름이는요 산책할 때 저랑 동생 그리고 엄마까지
이렇게 보통 세명이서 같이 산책을 해요. 그 이유는..
뭐 따로 없긴합니다 ㅋㅋㅋ 그냥 혼자 보다 셋이 가면
역할을 나누기 좋고 하니까...? 네 뭐 그렇습니다 ㅎㅎ

아무튼 이렇게 셋이 가니까 한명은 여름이 줄을 잡고 한명은 여름이가 이상한데 관심 가지면 관심끌고
한명은 촬영하고 네 보통 이렇게 합니다.

여름이에 대한 고민 List

1, 주인은 안중에도 없다.
여름이가 아마도 애기라서 여기저기 호기심이 많을 때라서 그런 거라고 생각해요. 근데 이것도 정도가 있어야 하는데 너무 주인은 안중에도 없이 마이웨이에요

2, 지나가는 사람이나 강아지를 보면 몹시 흥분한다.
이거는 문제라고 보긴 어렵지만 뭐랄까요 너무 흥분도가 높은 거 같아요 지나가는 사람만 보면 주인이 줄을 당겨도 아주 기어코 가겠다고 하거든요... 지금은 가슴줄을 해서 좀 낫지만 목줄을 했을 때 진짜 목이 졸려도 가겠다고 난리를 치니까 아효 얘 진짜 왜 이러지 싶더라구요

3, 셋이 아니면 잘 안 가려고 한다.
이게 진짜 문제에요... 아니 세명이서 산책을 하다가 한명이 빠지거나 한명만 산책을 시키면 이게 어색한건지 땡겨도 안 가는 거에요 ㅠㅠ 이 부분 때문에 정말 고민이에요 간식으로 가자고 해도 말을 안 듣기도 하고요
근데 또 주변 풀이나 이상한 쓰레기 나무 이런 것들에는 엄청 관심을 가져요 또 지나가는 사람에게도요

저는 이런 어려움들을 겪고 있어요 유튜브에 있는 산책 나가기 전에 훈련을 미리 좀 했어야 하는데 제가 괜히
급하게 생각해서 무작정 나갔는데 그게 제 실수라는
생각이 흑흑....

아래 영상은 오늘 여름이 산책을 하면서 찍은 건데요
제가 고민이 되는 부분이다 싶은 부분들을 골라서 붙여 놓은 영상이에요

혹시라도 엉상 보시고 저의 문제가 있다면 바로 지적해주세요!!! 혼날 준비하고 많이 배우겠습니다.
그리고 혹시 저와 같은 일을 겪었는데 극복하신 분
있다면 어떻게 하셨는지 방법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도 제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반응형

'여름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은 산책도 잘하고 사진도... ㅎㅎ  (0) 2020.11.14
여름이 반응보기 테스트  (0) 2020.11.13
사료를 새로 사줬어요  (0) 2020.11.02
11월!!  (0) 2020.11.01
유튭 영상 만들었어요  (0) 2020.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