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오늘은 산책도 잘하고 사진도... ㅎㅎ

여름이 견주 2020. 11. 14. 23: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름이네에요 ㅎㅎㅎ 오늘도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오늘은 제가 오전에 머리가 너무 아파서 사실 오후까지
좀 잤어요 자고도 머리가 계속 아팠어요 ㅠㅠ

그래서 아무것도 안 하려고 했는데 그건 좀 아닌듯
해서 여름이 산책시킬겸 밖에 나갔다 오기로 했어요
오늘은 저 혼자 산책했어요!! 부모님은 김장하고 다른 일도 보고 하시느라 산책은 저 혼자 갔지요 ㅋㅋㅋ
일단 여름이 가슴줄 착용부터 어려워요 ㅠㅠ

강형욱 훈련사님의 보듬에서 산 줄인데요
이게 영상에서 설명한대로 보면 썩 어려운 게 절대로
아니거든요!?? 근데 여름이에겐 살짝 어려워요
자꾸 줄을 물거나 손을 물거든요 ㅋㅋㅋ ㅠㅠ

그래도 간식 같은 거 사용하면 나름 채우기가 수월해요
😅😅😅 아무튼 여름이 가슴줄 채우고 여름이 데리고 밖에 나왔어요 ㅎㅎㅎ 그리고 여름이를 바닥에 놓ㄱ전에 살짝 걱정이 됐어요 버티기 하면 어쩌나
그래도 이제는 제가 기준을 낮추고 여름이에게
너무 어렵지 않게 해야지 맘 먹고 시작했는데요

물론 처음에는 살짝 움직이지 않으려고 했지만 그래도 오늘 너무너무 산책 잘 했어요 ㅎㅎ
스타트 시점에 강아지 친구를 만났거든요 그게 도움이 된 건지 잘 움직이더라구용 ㅋㅋㅋㅋ

이번엔 너무 빡세지 않게 하니까 여름이도 잘 걷구
저도 맘이 좋았어요 다만 중간에 약간 눈쌀 찌뿌려지는 상황이 있었는데 길을 가는데 바닥에 박카스 병 깨진 거 파편이 널브러져 있더라구요 애기가 먹거나 발로 밟으면 정말 큰일날 뻔 했어요 제가 다행이 발견해서 망정이지... 담배든 병이든 아무데나 막 버리지 마시길
본인이 나중에 그 자리 다시 찾아서 버렸던 쓰레기 회수 할 게 아니라면 정말 막 버리지 마시길...

암튼 오늘 혼자서 너무 성공적인 산책을 해서 너무 뿌듯하고 기분 좋네요 무엇보다 우리 여름이의 얼굴에서
행복함이 보여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ㅎㅎ
뭐랄까요 여름이 표정을 보니 나 산책해서 행복한 강아지에요 라는 것 같았어요 ㅋㅋㅋㅋㅋ


이건 산책하는 중에 사진을 찍은 거에요 ㅎㅎㅎ
인물사진모드 활용할 줄 몰라서 그동안 안 썼는데
유튜브 보니까 인물사진 모드로 너무 이쁘게 찍었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인물모드로 우리 여름이 사진
찍었더니 이렇게 작품이 크헉!!! ㅋㅋㅋㅋㅋ
너무 이쁘지 않나용??? ㅋㅋㅋㅋ

그러나 저의 사진 열정을 이것으로 끝나지 않았어요

여름이도 산책으로 끝이 아니었구여

여름이는 애기지만 굉장히 에너자이저에요 ㅋㅋㅋ 안 지쳐요 ㅋㅋㅋㅋ 그래서 집에서도 놀자고 나 더 놀고 싶다고 막 그러는 거에요 ㅋㅋㅋㅋ 그래서 병아리 공 있거든요 삑삑 소리나는 거 그거 던져주면서 놀아주고 그러다가 공을 들었더니 여름이가 공을 바라보는 모습이 너무 이뻐서 저는 바로 그래 이거야! 싶어서 바로
사진을 찍었죠 ㅋㅋㅋㅋㅋ

사진 보여드릴게요!!

으하핰ㅋㅋㅋㅋ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저는 이거만 보면 너무 사랑스러워서 죽겠어요 ㅋㅋㅋㅋ
그래서 오늘은 산책도 시켜주고 집에서 공놀이도 하며
여름이 만족도 아주 최상으로 해줬지요 저는 덕분에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릴 수 있는 예쁜 사진과 영상들을 건졌구요 ㅎㅎ

앞으로도 여름이랑 이렇게 기분 좋은 시간을 많이 많이 보낼 수 있으면 좋겠어요 ㅎㅎㅎ 여름이에게 더 잘하는 보호자가 되도록 노력 많이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제 긴~ 글 읽어주시고 블로그에 방문해주신 분들께 정말정말 감사드리구요~
주말인데 다들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래요 ㅎㅎ

반응형

'여름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름이 이벤트해요  (0) 2020.11.16
여름이🥰  (0) 2020.11.15
여름이 반응보기 테스트  (0) 2020.11.13
새끼강아지 산책 고민  (5) 2020.11.10
사료를 새로 사줬어요  (0) 2020.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