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여름이🥰

여름이 견주 2020. 11. 15. 20: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름이네”입니다~~~^^
저는 오늘도 여름이를 데리고 산책을 다녀왔어요!!
오늘도 어제처럼 산책 잘 해보자 라는 맘으로
스타트를 했어요!! 오늘도 물론 잘 했어요!!
근데 초반에 어제처럼 강아지가 없어서 그런지 처음엔
잘 움직이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아 설마 계속 바티기 하려나??? 생각하고 어찌저찌 제가 가자는 방향으로 가려는데 쉽지 않더라구요


처음엔 이랬답니다 사람보면 흥분하고 오래도 안 오곸ㅋㅋㅋㅋ


그래서 여름이가 가고 싶은 방향으로 가봤어요 그랬더니 이번엔 잘 가는 거에요 ㅎㅎ 진짜 다행이다 생각했어요!!



이번엔 동영상 편집을 안해서 그냥 원본으로 ㅎㅎㅎ
그래도 이상하지 않아서 이렇게 올려용~~

암튼 이쁜 우리 여름이 너무 잘 걷죠???
아쉽게도 제가 간식(사료)를 안 들고 나와서 그게 좀 아쉬웠는데 내일은 챙겨야겠어여 뭔가 그 훈련사님들 허리에 차는 간식통 있는데요

https://link.coupang.com/re/CSHARESDP?lptag=CFM30471015&pageKey=230951158&itemId=732390102&vendorItemId=70771385046

케어펫 강아지 훈련 간식주머니 트릿백 + 허리크로스끈 + 배변봉투

COUPANG

www.coupang.com

이런 거???(그냥 대충 검색해서 올렸어요)

암튼 이런 거 하나 사서 차고 다니면서 챙겨주면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스마트폰 짐벌도 하나 있으면 좋겠어요 ㅋㅋㅋㅋㅋ 이렇게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고...


오늘도 강아지 친구 만나서 여름이 아주 좋다고 난리
이 강아지는 원래 겁이 좀 많은 강아지래요 그치만 여름이가 애기인 걸 아는지 겁먹지 않고 잘 놀더라구요
영상을 찍어야 하는데 사진 하나 건지겠다고 집사가
정신이 없어서 제대로 못 찍었네요 흑흑

그래도 사진이라도 찍어서 다행!!!
암튼 오늘도 여름이랑 산책 너무 재밌었답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집사의 사진 욕심...

저는 산책 거의 끝에 사진을 하나 건지려고 엄청 노력을 했어요 그치만... 결국 밖에서는 예쁜 정면의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ㅠㅠㅠㅠ

그나마 이쁜 사진은 이거에요 ㅎㅎㅎ

그런데 집에 와서도 저의 사진 욕심은 끝나지 않았어요
여름이 또 공놀이 하면서 놀아주다가 지칠 때?? 신발장에서 쉬거든요? 그때 딱 가만히 있길래 정면 사진을 찍기 너무 좋다 생각들어서 바로 사진을 여러장 찍었어요 물론 처음부터 잘 안 되더라구요 ㅜㅜ

하지만!!!

열심히 노력을 했더니 결과를 얻었어요
자 한 번 보시죠!!!

오늘의 Best picture !!!

흐아아 너무 예뻐요 우리 여름이 ㅎ흐하학!!!


이 사진들도 넘 이쁘지 않나요??? ㅎㅎㅎ 여름이 관리좀 더 잘 해주고 그러면 정말 스타각?? ㅋㅋㅋㅋㅋ
지금 우리 여름이 유튭에도 영상 올리는데
여름이 유튜브가 잘 되면 좋겠네용 ㅎㅎㅎ

https://www.youtube.com/channel/UC0GhsMRCHMubPGXvsmsZasw

여름이네

여름이와의 일상 유튜브영상

www.youtube.com

여름이 유튜브에용 우리 여름이 유튜브 많이
찾아주시구 구독 좋아요도 많이 눌러주세요 ㅎㅎㅎ
사랑스러운 여름이가 반겨줄거에요 ㅎㅎㅎ

그럼 오늘도 제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반응형

'여름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름이 유치 빠졌어요  (4) 2020.11.18
여름이 이벤트해요  (0) 2020.11.16
오늘은 산책도 잘하고 사진도... ㅎㅎ  (0) 2020.11.14
여름이 반응보기 테스트  (0) 2020.11.13
새끼강아지 산책 고민  (5) 2020.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