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여름이 유치 빠졌어요

여름이 견주 2020. 11. 18. 21:40
반응형

여러분 오늘도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특별한 일이 있었어요 ㅋㅋㅋㅋ 바로바로!!!
우리 여름이 처음으로 유치가 빠졌답니다!! 호옹
(박수유도 중)

앞니가 빠졌는데요 보이시나요?? ㅎㅎㅎ 하도 물라고 그래서 이것도 동영상으로 찍은 다음 잘 나온 장면 골라낸 거에요 ㅋㅋㅋ 그런데 아쉽게도 말이죠 이빨 사진이 없어요...

이걸 어떻게 발견했냐면... 저희 집에 다이소에서 산
고무 장난감이 있거든요?? 그거 가지고 자주 터그놀이를 해주고 있어요 오늘도 터그놀이를 해주는데 장난감을 보니까 피가 묻어있더라구요 어라??? 뭐지 했는데
이빨이 빠져있더라구여 ㅋㅋㅋㅋ 근데 아쉽게 여름이가 이빨을 삼켰나봐요 이빨 빠진 거 사진이라도 찍어두고 싶었는데 아쉬웠어요 ㅠㅠ

여름이가 이제 점점 성견이 되기 위해 잘 자라고 있구나 싶은 생각이 들어서 보호자로서 너무 뿌듯해요 ㅎㅎ

그리고 우리 여름이 애기때 모습인데 한 번 보실까요?


여름이 쪼끄매요 그쵸? ㅎㅎㅎ 이게 2달 때 모습이랍니다 ㅎㅎㅎ 여름이를 9월 5일에 처음 만나서 데리고 왔는데요 ㅎㅎㅎ 그날 찍은 사진이랑 집에 데려온 후
촬영한 영상이에요 가지고 놀 게 없어서 양말 안 쓰는거 대충 묶어서 가지고 놀게 했어요 ㅎㅎㅎ

아으 작고 소중해 흐흫 ㅋㅋㅋㅋ
아주 애기 때 모습 보니 처음 만난 날 생각이 나서 너무 좋네용 ㅎㅎㅎ 강아지 키우시는 분들 오랜만에
애기 때 혹은 처음 데리고 온 날 사진 보시면 추억 돋을 듯 ㅋㅋㅋㅋ

아무튼 오늘 우리 여름이의 첫 이빨 빠진 날이라
기록을 꼭 남기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적었어요 ㅎㅎㅎ
오늘도 제 블로그 방문해주시고 글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반응형

'여름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아지 키우면서 느낀 부분...  (2) 2020.11.20
여름이 새로운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2) 2020.11.19
여름이 이벤트해요  (0) 2020.11.16
여름이🥰  (0) 2020.11.15
오늘은 산책도 잘하고 사진도... ㅎㅎ  (0) 2020.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