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여름이 사진 모음

여름이 견주 2020. 11. 25. 12:49
반응형

오늘은 우리 여름이의 귀여운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하려고 해요 ㅎㅎㅎ 지금까지 글을 쓰면서
이쁜 사진들 많이 올렸지만(?) 뭔가 모음으로
올리는 건 처음 이에요!!!

(여름이가 애기라서 사진이나 영상 많이 찍어두길
정말 잘했다 라는 생각 참 많이 들어요 ㅎㅎㅎ)

그럼 이제 우리 애기 여름이의 사진 쭉 나열 해볼게요!!

산책 중 뒤쳐지는 사람 있으면 기다리는 여름이

사진 찍을 때 포즈 잡아주지 않는 여름이라서 연속으로 찍다가 겨우 건진 사진

금손 지인이 만들어준 케이프 ㅎㅎ

간식 먹고 싶어서 나두 쥬떼용 하며 애교 부리는 여름

아이폰 인물사진 모드로 찍은 내가 찍은 여름이 사진 중 베스트 🥰🥰🥰

산책 중 갸우뚱 하는 여름이(유튭 썸네일 사진)

동생이 찍은 몽총몽총하게 나온 여르밍ㅋㅋㅋㅋ
그치만 너무 귀여운 우리 여름이

2개월 때 찍은 사진인데 왜 화난표정인지 지금은 잘 기억이 나지 않음 그치만 이쁨 ㅋㅋㅋㅋ

여름이 데려온 후 첫 산책 ㅎㅎㅎ 너무 작고 소중해~🥰🥰🥰🥰🥰

울타리 설치 해주고 그 안에서 찍은 여름이
그치만 여름이는 울타리가 싫다고 하셨어~ yo

2020년 9월 5일 여름이를 처음 만난 날 찍은 사진



사진들 어떤가요? ㅎㅎ 너무너무 예쁘죠?? ㅎㅎㅎ
우연히 사진첩을 보다가 아~이땐 이랬지? 라며 과거
회상하고 그랬네요 ㅎㅎㅎ 뭐 얼마 안 됐지만요 ㅋㅋㅋ그러다가 문득 어? 예쁘게 나온 사진들 한 번 블로그에 쭉 나열하는 글 올려볼까? 이 생각이 들어서 이렇게
공유하게 됐어요 ㅎㅎㅎ


아무튼 여러분 우리 여름이 많이 많이 이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우리 여름이의 사랑스러운 모습 많이 보여드릴게요!! ㅎㅎㅎ

오늘도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반응형

'여름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을 오후 산책!!  (0) 2020.11.28
여름이의 반응 보기!!!ㅋㅋㅋ  (0) 2020.11.27
DJI OM4 짐벌로 촬영한 우리 여름이~  (2) 2020.11.23
짐벌로 촬영한 우리 여름이  (0) 2020.11.23
강아지 키우면서 느낀 부분...  (2) 2020.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