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DJI OM4 짐벌로 촬영한 우리 여름이~

여름이 견주 2020. 11. 23. 01:56
반응형

여러분 다들 주말을 잘 보내셨나요? ㅎㅎㅎ 사실 이 글을 원래 작성하려고 했는데 

제가 깜빡 잊고 못 적어서 지금이라도 작성하게 됐어요 ㅎㅎㅎ

우선 저는 오늘 두 가지의 좋은 일이 있었습니다. ㅎㅎㅎㅎ 

 

우선 첫번째 드디어 우리 여름이 빗질 반 이상 성공했어요~!!!

 

사실 우리 여름이는 털이 정말 부드러워요 ㅎㅎㅎ 목화솜처럼 부드러운 털을 가지고 있답니다.

그래서 이쁘고 부드러운데 매일 빗질을 잘 해줘야 한다는 거에요 ㅠㅠ

안그러면 털이 뭉칠 수 있어요 ㅠㅠ 그런데 이미 여름이의 털은 많이 뭉쳐버렸어요 흑흑

제가 여름이 빗질 평소에 잘 해줘야 하는데 제가 잘못을 했지요... 여름이가 빗만 보면

장난감인 줄 알고 자꾸 물려고 하는 경향이 있거든요 그리고 얼굴은 특히나 심하게 거부를 하구요

 

그래서 여름이 빗질이 참 힘들었는데 여름이 털을 볼 수록 아... 이거 진짜 아니다 싶어서

유튭으로 강아지 빗질훈련에 대해서 영상 찾아봤어요 그리고 다짐을 했지요

일요일은 무조건 여름이 빗질 해줘야지 맘을 먹었지요

 

그리고 막상 아침에는... 잠이 덜 깨서 전날의 다짐은 잊고... 문득 여름이 털을

보고 다시 정신차리고 빗과 사료를 들었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시작했는데 이번에는 여름이가 웬일인지 빗을 안 물더라구요??

그래서 빗에 거부감 없애는 부분부터 시작해서 차분하게 빗질을 했어요 ㅎㅎㅎ

정말 거의 다 성공할 뻔했는데 아쉽게도... 옹동이 쪽은 너무 많이 뭉쳤는지... 

여름이가 아파하더라구요 ㅠㅠㅠ 그래서 살살 해줬는데 그래도 거부감이 생겨서

일단 오늘은 뒤쪽 빼고 거의 다 했어요 ㅠㅠ 너무 뿌듯합니다.

 

특히 빗질해서 예뻐진 우리 여름이를 보니 너무 행복했어요 ㅎㅎㅎ

 

그리고 또 하나는 여름이가 산책을 가면 매일 집 앞에 산책코스만 가거든요

문득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 아... 여름이 매일 산책코스가 똑같에서 진짜 노잼이겠다...

그래서 오늘 다짐을 했죠 저희 동네에는 치악체육관 이라는 공설운동장이 있어요

꽤 큰 공원으로 되어 있어서 산책하기 너무 좋아요 그래서 오늘 차 끌고 갔지요 ㅎㅎ

물론 제가 이번에 산 짐벌도 챙겼지요 ㅎㅎㅎ(사실은 제가 짐벌로 좋은 곳에서 영상 찍고 싶기도 했어요...)

 

엣헴 아무튼 오늘 여름이 큰 공원에서 산책을 시키는데 되게 좋아하더라구요 ㅎㅎㅎ

역시 새로운 곳을 좋아하는 우리 여름이 ㅎㅎㅎ 그런데 주변에 담배가 너무 많이 버려져 있어서

아 그게 너무 신경쓰였네요 ㅠㅠ 그거 혹시라도 먹을까봐요 ㅠㅠ 이 부분 꼭 훈련해서 고쳐야겠어요

 

암튼 오늘 제가 찍은 영상이에요 가볍게 즐기듯 봐주세요 ㅎㅎㅎ

제가 아직은 촬영도 편집도 초보거든요 ㅎㅎㅎ 편집도 간단하게 했어용

 

그리고 또 하나 dji mimo라는 앱을 받아서 사용하시다 보면 촬영기법 중 신기한 것도 있어요 ㅎㅎㅎ

그래서 그 기능 활용한 영상도 같이 공개할게요 ㅎㅎ

 

 

신기하지 않나요?? 다른 사람은 이걸 어떻게 생각할 지 모르겠지만

저는 이걸 어떤 상황에서 어떻게 연출해서 찍느냐에 따라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을 거 같아요 ㅎㅎㅎ

그래서 좀 아이디어 많이 구상해보려구요 ㅋㅋㅋㅋ

 

아무튼 오늘 저는 이만 글을 마칠게요 여러분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혹시 유튜브도 자주 보신다면 여름이네 라는 이름으로

유튜브도 하고 있어요 ㅎㅎㅎ 그러니 유튜브도 시간 되신다면 방문해주세용

다들 주말 마무리 잘 하시구 한 주 동안 뽜이팅 하십셔 그럼 전 이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