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인

어도비 할인행사

여름이 견주 2020. 12. 3. 20:5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도비의 프로그램에 대해서 살짝
글을 써보려고 해요~~

어도비 코리아 다들 잘 아시죠?!! ㅎㅎㅎ 저는 연기를 하기
때문에 평소에 편집 프로그램에 대해서 관심이 좀 있었어요
그래서 방송국에 일하기 전에도 프리미어 프로라는 것에
대해서 알고는 있었지만 24,000 원씩 매달 결제를 해야 한다고 하니

그게 좀 걸렸어서 아... 좀 그렇다 생각을 했어요

그래도 다들 프리미어 프로 아실 만큼 영상편집에 대해선
좋은 프로그램이잖아요?? 그래서 이거 돈 주고서라도 좀
써볼까? 생각을 하고 제가 얼마전에 검색을 해봤더니

어도비 코리아 검색했던 사진

이렇게 나오더라구요 블랙프라이데이 기념해서 어도비도
할인 행사를 할 줄 생각도 못 했어요 ㅋㅋㅋㅋ 그래서
오... 대박이다 생각을 했지요!!! 안 그래도 제가 영상편집을
조금씩 하고 있고 그래서 이 프로그램 써보고 싶다 생각했는데

할인이라니??? 너무 좋았지요

더 중요한 건 한개의 프로그램이 아닌 어도비의 모든
프로그램을 모아둔 것을 할인해준다는 사실!!!

그런데 학생할인이 있더라고요 이건 70%나 할인을...
그런데 나는 학생은 아닌데..ㅠㅠ 너무 맴이 아팠어요
그래서 알아보니깐 어도비 코리아에서 누구나

할인받을 수 있게끔 해둔 것 같더라고요?!!

우선 가격을 먼저 볼게요!!

-개인 할인 요금-

보시다시피 월 47,520 원이라는 금액을 내야 합니다
월 5만 원 가까이 이 금액을 내시기에는 사실 어도비의
많은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돈을 버시는 분이 아니라면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이 아닐까 생각을 해요...
아무리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행사 가격이라도 말이죠

이번에는 학생 할인 요금 볼게요

-학생 할인 요금-

학생 할인이 적용된 요금은 월 18,000원 게다가
한 가지 앱이 아닌 모든 앱을 이 가격에...

이건 솔직히 사야 돼 라는 생각을 갖게 됐죠
그런데 저는 솔직히 그래도 며칠 고민은 했어요
아 내가 월 18,000원 결제하는 거 그래 별로 부담은
아니야 하지만... 이거 그래도 돈 낸 건데 아깝지 않게
내가 사용할 수 있을까? 이런 생각에 사실 꽤 많이
고민을 했어요... 따로 편집을 배우기로 한 것도
아니기도 하고요 ㅠㅠ

그렇지만 저는 솔직히 사고 싶은 거 , 하고 싶은 건
꼭 해야 한다고 생각을 하기 때문에 좋은 기회를 굳이
날리느니 돈을 좀 쓰고 아깝지 않게 배워서 어떻게든
사용을 하자 라고 맘을 먹고 확 결제를 해버렸어요
ㅎㅎㅎㅎ😅😅😅😅😅

그런데 문제는 제 컴이 나름 그래도 사양이 꽤 최신인데 그

래픽 카드가 gtx1660 ti 거든요?? cpu도 i9 9세대에요

물론 인텔 요즘 많이 텐션이 죽었긴 한데
그렇다고 이게 사양이 나쁜 건 아닌데
어제 앱에서 이거 지원이 안 된다고 뭐 그런 말이 나왔어요 ㅠㅠ

그래서 일단 저는 오늘 다시 앱을 사용해보고 문제가 있는 건

해결해보려고 해요!!!

암튼 제가 작성한 어도비 코리아 할인 이벤트는 내일까지예요

다소 제가 늦게 글을 적어서 조금 아쉽지만
이번에 학생 할인은 대학교 전공 졸업예정 연도
적어 내는 거 있는데 그렇게 까다롭지 않더라고요
그러니 이번 기회에 편집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
내일까지 할인행사한다고 하니 잘 고민해보시고
본인에게 유익하게 프로그램 사용하길 바랍니다.ㅎㅎ


반응형

'개인적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드디어 자격증 도착  (6) 2021.01.11
요즘 날씨 너무 춥네요...  (0) 2020.12.15
저 내일부터 굴삭기 배워요~!!!  (0) 2020.11.29
직구한 아이폰 상황  (0) 2020.11.24
드디어 아이폰 배대지 도착  (0) 2020.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