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인

요즘 날씨 너무 춥네요...

여름이 견주 2020. 12. 15. 23: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들 요즘 어떻게 지내고 계신가요?
저는 지금도 계속 아침마다 굴착기 배우러 학원에
다니고 있어요 ㅎㅎㅎ 그런데 진짜 아침마다 느끼지만
아침에 일어나니 좋긴한데 굳이 아침에 나가기는 참 귀찮다
이런 생각이 항상 들어요 ㅋㅋㅋㅋ
역시 저는 귀차니즘이 참 많은 놈이에요😅😅😅

그런데 제가 강원도에 살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날씨가 추워지면 다른 지역에 비해 좀 더 춥다 그런 게
살짝 있는 거 같아요 ㅠㅠ
제가 학원에 가면 정말 다른 곳은 다 괜찮은데...
유독 발만 그렇게 시리네요 ㅠㅠ

사실 그래서 어제 다이소에 가서 발에 붙이는 핫팩을 따로
구매했어요!!! 그래서 엄청 기대를 하고 아침에 양말 아래
그러니까 발끝이 보온 되도록 발바닥 앞쪽으로 붙이고
그 위에 수면양말까지 신고 갔어요!!!

솔직히 이정도면 추위에 좀 방어가 돼야 하잖아요?
근데 전혀... 무슨 핫팩이라고 밝힐 수는 없지만 아휴
이 제품 다시는 안 사야겠어요!!!😤😤😤
(어쩌면 제품은 좋은데 제가 사용법을 몰라서 그럴 수 있으니
공개는 비밀..!😅😅😅)

아무튼 오늘도 너무 발이 시려서 죽는 줄 알았네요

그리고 추운데 오래 있다가 집에 딱 오니 아휴 그냥
몸이 싹 녹고 막 졸립더라구요 그래서 우리 여름이 데리고
산책을 가야 했는데 결국 날씨 핑계로 전 산책을 못 갔어요
진짜 너무 춥거든요 ㅠㅠㅠ

하 이런 날씨에 강아지 산책 정말 어떻게 해야 할지
너무 고민입니다!!! 강아지를 어떻게 하는지 보다
보호자 (집사)의 마인드를 어떻게 바로 잡아야 할지?
네 그게 고민이에요 ㅠㅠㅠ

좋은 말씀 많이 부탁드려요!!!
따끔한 말도 괜찮지만 너무 맘 아픈 말은 노놉...
(무서워요...)

아무튼 다들 추위에 코로나 조심하시고 건강식도 잘 챙겨드셔서 건강 잘 지키면 좋겠습니다 다들 화이팅


반응형

'개인적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저의 특별한 공간을 소개합니다 ㅎㅎ  (0) 2021.01.12
드디어 자격증 도착  (6) 2021.01.11
어도비 할인행사  (1) 2020.12.03
저 내일부터 굴삭기 배워요~!!!  (0) 2020.11.29
직구한 아이폰 상황  (0) 2020.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