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인

저의 특별한 공간을 소개합니다 ㅎㅎ

여름이 견주 2021. 1. 12. 20:0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ㅎㅎㅎㅎ

오늘은 제가 특별한 저만의(?) 장소를 보여드리고 싶어서 글을 작성하게 됐어요.

 

이 곳은 사실 저희 땅은 아니지만 저희 아빠가 공인중개사를 하시거든요 

그래서 판매하려고 작업 된 땅이에요. 그 위에 사무실로 컨테이너가 하나 있는데

가끔 거기가서 놀고 옵니다. ㅎㅎㅎ

 

우선, 오늘 그 장소에 가서 작업을 좀 했어요.ㅎㅎㅎ

어떤 작업이냐면~~!!!!!

외부 벽을 설치하는 작업입니다~!!

 

사실 제가 연기를 하는 사람인데 같이 연기했던 동생들이 

제가 사는 동네에 놀러온다고 해서 이번에 소소하게?

캠핑 느낌을 내기 위해서 약간의 작업을 좀 했어요~

 

 

아무튼, 설명이 길었는데

바로!! 오늘 작업한 걸 보여드릴게요~!!!

(참고로 깨끗하진 않아요)

 

이 곳입니다. ㅎㅎㅎ

벽을 높게 해두진 않았어요 ㅎㅎ 그냥 적당한 높이로 벽을 만들었어요~

그냥 간단하게? ㅎㅎㅎ

어떤가요? 괜찮지 않아요? ㅋㅋㅋㅋㅋ

 

요즘처럼 코로나 시국에 놀고 싶어도 어디 가서 제대로 놀기 힘들 때

이런 장소가 있다면 정말 굿이죠 ㅎㅎㅎ

주변에 마을이 있어도 거리가 있어서

소음에 대한 피해는 걱정이 없어요 하핳

(그렇다고 막 야외에서 엠프달아서 소리 빵빵 이정도는 안됩니다.ㅋㅋㅋㅋ)

 

아무튼 벽 안에서 가운데 화로 하나 두고 모닥불도 피우고, 고기 굽는 판 올려서

고기도 구워먹을 수 있지요 ㅎㅎㅎ

컨테이너 내부에선 나름의 노래방 장비를 구성해서 노래방 느낌도 낼 수 있어요ㅎㅎㅎ

제가 또 굿 아이템을 얼마전에 샀거든요ㅎㅎㅎ

 

원래 갖고 있는 아이패드와 블루투스 스피커로 노래방 화면,스피커 환경을 만들었고,

하이마트에서 우연히 발견한 녀석~!!!

금영노래방 마이크에요

바로 이 블루투스 마이크 입니다. ㅎㅎㅎ 금영에서 만든건지 모르겠지만 

일단 이 마이크를 산 이유는 노래방 기계의 기능이 있다는 부분이에요 ㅎㅎㅎ

아쉬운 건 뮤즐 이라는 앱을 지원하는데 그 앱은 아이폰에서 지원되지 않는다는 것이에요

그래도 사실 상관은 없어요 ㅎㅎㅎ

그냥 마이크는 블루투스 연결 없이 에코 기능 쓸 수 있고, 볼륨 조절도 가능하고 

그래서 그냥 유튜브로 노래방 화면 틀어서 노래부르면 되거든요 ㅎㅎㅎ

 

그래서 저의 노래방 풀세팅을 보여드릴게요 ~~!!!

노래방 화면, 스피커, 검색할 수 있도록 리모컨역할 하는 키보드,그리고 마이크~♥

완벽하쥬? ㅋㅋㅋㅋ

 

암튼 이렇게 노래방 느낌을 즐길 수 있어요 ㅎㅎㅎ

 

그리고 화로는 기존에 저희가 쓰던 화로인데 이걸 벽 내부 공간의 중앙에 뒀어요

화로 사진입니다.

 

화로는 이렇게 배치했어요 ㅎㅎㅎ

어때요? 괜찮죠?? ㅋㅋㅋㅋㅋ

이제 내일이면 동생들이 오는데 빨리 내일이 오면 좋겠어요~!!

참고로 저까지 3인이 모이기 때문에 5인 이하라서 안심이에요 ㅎㅎㅎ

 

그럼 저는 이만 글을 마칠게요 ㅎㅎ

오늘도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 글의 내용이 괜찮은 아이디어다 라고 생각하신다면 

좋아요 한 번씩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