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인

오늘의 일상 (원주 전통시장 칼국수- 가긴 갔는데...)

여름이 견주 2021. 1. 22. 23:30
반응형

여러분 제가 얼마전 글 작성했던 원주 김치만두에 대한 글 기억 하시나요? ㅎㅎㅎ

혹시 나 못 보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한 번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lagksthf926.tistory.com/entry/%EC%9B%90%EC%A3%BC-%EA%B9%80%EC%B9%98%EB%A7%8C%EB%91%90

 

원주 김치만두~!!!

안녕하세요 여러분 ㅎㅎ 오늘은 검색어에 제가 사는 동네에 있는 만두가게가 나와서요 그래서 이 부분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글을 적게 됐습니다. 제가 사실 강원도 원주에 살고 있어요~ 그래서

rlagksthf926.tistory.com

그때 이런 말을 했었죠 이번주에 시장 한 번 방문해서 칼국수 먹방 하고 오겠다고 ㅎㅎㅎ

그래서 오늘 전통시장에 갔습니다~!!!

 

엄마도 시장에 장 보러 간다고 했고, 저도 개인적으로 볼 일이 있어서 원주 시내로 가서 

각자 일 본다음 만나서 전통시장 안에 있는 칼국수 집으로 갔습니다.

 


전통시장

여기가 바로 원주 전통시장 입구입니다.

원주 전통시장 1문 입구

전통시장의 내부는 이렇습니다. ㅎㅎ 

뭔가 정겨운 느낌이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

전 여기가 좋아요 맛집이 정말 많거든요.

 

그리고 이번에 메인인 바로 그 가게

원주 김치만두 가게

바로 이 가게입니다. ㅎㅎㅎ 

마침 문 앞에 대물림 맛집 이라고 써 있네요 ㅋㅋㅋ

사실 저도 원주 살면서 이 집은 안 가봐서 정말 궁금했고,

블로그 구독해주시는 분들과 약속을 지키고 싶어서 갔습니다. ㅎㅎㅎ

(그냥 제가 먹고 싶었던 이유가 더 큰 건 비밀...^^)

 

그런데... 사실 전 오늘 이 집에서 식사를 못 했어요...

이유라고 하긴 좀 그렇지만 사람이 안에 꽉 찼더라구요ㅜㅜ

그래서 이 시국에 사람 많이 모여있는 식당에 굳이 가고 싶진 않았어요 ㅠㅠ

하지만 약속은 꼭 지키겠습니다.

제가 이 식당에 가서 식사한 거 꼭 리뷰하고 말겠어요~!!!

 


 

일단... 저는 할 수 없이 저는 바로 근처에 있는 다른 칼국수 집을 갔는데요.

사실 저는 전통시장 안에 있는 "이모네 만두" 라는 가게와 "할머니 만두"라는 가게를 주로 갑니다.

이왕 말나온 김에 잠시 소개해드리자면

 

 

여기가 "이모네 만두"에요

 

이집 정말 훌륭합니다~!!! 거의 맨날 줄서는 가게라고 할 수 있죠 ㅎㅎㅎ

저도 회사 다닐 때 회사 형님들과 꽤 와서 먹었어요~!!!

 

그리고 여기는 할머니 만두 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이 곳의 칼국수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국물 맛 때문에 그런지 저는 다른 가게보다 이 집이 제일 맛있었어요 ㅎㅎㅎ

 

그리고 제가 오늘 간 가게는 바로 할머니 만두 입니다!!!

그래서 오늘 제가 제일 맛있다고 생각하는 이 가게에 대해 소개할까 합니다. ^^

 

우선 사장님께서 정말 친절하십니다. 

매번 웃으면서 맞아주시구요 ㅎㅎ 

제가 갈 때마다 사장님의 인상이 정말 밝으셔요 ^^

 

식당의 내부는 그렇게 넓고 크진 않지만 안락한 느낌이 딱 좋아요~

 

그리고 가장 궁금한 건 메뉴와 가격이겠죠?

할머니 만두의 메뉴와 가격표 입니다.

구성은 이렇게 되어 있구요. 보통 사람들은 이모네도 그렇고 여기도 칼만 하나요. 라고

주문을 많이 합니다. 칼만은 칼국수만두 줄임말 입니다. ㅎㅎㅎ

 

저도 칼만을 주문했구요ㅋㅋㅋㅋ

그런데 오늘 가니까 조금 새로운 게 추가됐어요~!!

 

먼저 칼만두국 보여드릴게요.

할머니 만두의 칼만두국 입니다.

 

이게 칼만두국 입니다. 정말 맛있어요 ㅠㅠ 

지금 이렇게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ㅎㅎㅎㅎ

 

그리고 제가 새롭게 추가된 게 있다고 한 건 만두 바로 옆에 있는 저 동그리에요 ㅋㅋㅋ

이게 정확히 뭔지는 잘 모르겠지만 먹어보니까 만두였어요 ㅎㅎㅎ

맛도 엄청 좋았어요~!!!

동그리 만두

그냥 뭔지 모르겠으니 제가 그냥 임의로 이름을 지었어요.

바로 동그리만두 ㅋㅋㅋㅋㅋ 이름 꽤 괜찮지 않나요? ㅋㅋㅋ

 

그리고 칼국수에 있는 김치만두 입니다~

할머니 만두 칼만두국의 김치만두

 

되게 맛있게 생기지 않았나요???

실제로도 엄청 맛있어요 ㅎㅎㅎ

 

얼마나 맛있냐면요??

 

먹다보면....

이렇게 한 그릇 깰끔하게 비운 자신을 발견하게 되실 거에요 ㅋㅋㅋㅋㅋㅋ

(제가 원래 좀 잘 먹습니다...하하하)

 

여러분 여기 가격도 괜찮고 맛도 좋으니 혹시나 원주에 방문하신다면 여기 전통시장에 오셔서

할머니 만두 가게에 한 번 오셔서 드셔보세요 ㅎㅎㅎ

정말 맛있습니다. 


우선 여러분 제가 약속했던 원주 김치만두 가게에 가서 먹방하고 리뷰하지 못해서

미안해용 ㅠㅠ 

대신 다음엔 꼭 방문해서 먹방하고 리뷰하도록 할게요~!!!

 

그리고... 시장에 다녀와서 우리 여름이랑 놀면서 찍은 사진이에요 ㅎㅎㅎ

여름이 근황도 보여드리고 싶었어요 ㅎㅎㅎ

여전히 너무 이쁜 여름이쥬??

 

그런데 오늘 이 쫘식...

다녀오니까 쓰레기 봉투에서 뭘 다 꺼내가지고 집을 아주 그냥

난장판으로 만들어 놨더라구요 ㅠㅠ

 

으아악 ㅋㅋㅋㅋ 그래도 이쁘니까 제가 봐줬어요~ ㅋㅋㅋ

집에 도착하니 꼬리 흔들며 격하게 반기고 저한테 안기는데

어찌 안 이뻐하겠어요 ㅠㅠㅠㅠ

 

아무튼 오늘도 참 재밌는 하루였네용~~

 

그럼 전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할게요

여러분 오늘 하루도 다들 고생 많으셨어요~

푹 쉬시고 내일도 화이팅 하십셔~

 

오늘도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