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인

영상편집 배워요!!

여름이 견주 2021. 3. 4. 23:58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름이 아니라 ㅎㅎ

제가 이제 영상편집을 좀 배우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국민취업지원제도 신청해서 배우게 되었어용!!
여기에 1유형이랑 2유형이 있는데요
이게 가구 소득을 기준으로 정해지는 부분이 있어요

그래서 저는 아쉽게도 2유형이 되었습니다 ㅎㅎ
1유형이면 더 좋았을텐데 아쉽습니당🥺🥺

아무튼 제가 원래 방송국에서 뉴스 일을 했어서
기자들이 어떻게 일하는지 촬영기자는 어떻게 촬영하고
어떤 판단을 내리는지 어떤 생각을 갖고 일하는지
그리고 편집자는 어떤 부분을 중점적으로 생각하며
일하는지 등등 정말 많은 걸 보고 배웠어요 ㅎㅎㅎ

정말 인생에서 너무 좋은 경험을 하게 해준 직장이었네요!!
사실 지금도 가끔 방송국에 가서 선배님들한테 인사드리러
찾아갑니다 ㅎㅎㅎ 그만큼 너무 좋은 직장이었거든요!!

편집도 직장에서 배웠는데 이제 곧 본격적으로 편집을
배우니까 기대가 됩니다 ㅎㅎ
정말 열심히 배워서 우리 강아지 여름이의 영상을
퀄리티 있게 촬영하고 편집해서 유튜브 다시
시작하고 싶네요 ㅋㅋㅋㅋㅋ

아무튼!!! 영상편집 열심히 잘 배워서 꼭 블로그를 통해서도
유튜브에도 좋은 영상 많이 보여드릴 수 있도록
정말 열심히 노력해보겠습니다!!!!

아자아자 화이팅!!!!


그리고 제가 최근에는 여름이 사진이나 영상을
많이 못 올렸는데요 ㅠㅠ 우리 여름이 근황을 이제야
좀 올려봅니다 미안해요 ㅠㅠ

여름이는 최근에 몸에 뾰루지가 났는데 애기가 자꾸
햝아서...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아서 결국 넥카라를
해주게 되었어요 지금은 그래도 딱지가 떨어져서
많이 나아졌어요 ㅎㅎㅎ

근데 이 모습이 왜 이리 이쁜지 ㅋㅋㅋㅋ
그래서 사진으로 많이 남겨놨습니다!!!

조만간 여름이의 근황도 자주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그동안 잘 못 올려서 죄송해용~~

그럼 오늘은 이만 글을 마칠게요
오늘도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