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인

오늘 드디어 원주 김치만두에 다녀왔습니다~

여름이 견주 2021. 2. 7. 22:31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다들 저녁식사는 하셨습니까? ㅎㅎㅎ

저는 오늘 드디어 제가 전에 다녀오겠다고 말했던

원주에 김치만두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ㅎㅎㅎ

 

그래서 이 식당에 대한 저의 지극히 개인적인 맛평가랄까요?

그런 취지에서 글을 좀 적어보려고 합니다. ㅎㅎ

 

우선 혹시나 제가 이전에 적었던 글을 못 보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한 번 읽어봐주시면 땡큐~!😘

 

원주 김치만두 식당이 검색어 올라왔을 때 글입니다.

https://rlagksthf926.tistory.com/97

 

원주 김치만두~!!!

안녕하세요 여러분 ㅎㅎ 오늘은 검색어에 제가 사는 동네에 있는 만두가게가 나와서요 그래서 이 부분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글을 적게 됐습니다. 제가 사실 강원도 원주에 살고 있어요~ 그래서

rlagksthf926.tistory.com

김치만두 먹으러 갔다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실패하고 다른 식당 리뷰

rlagksthf926.tistory.com/103

 

오늘의 일상 (원주 전통시장 칼국수- 가긴 갔는데...)

여러분 제가 얼마전 글 작성했던 원주 김치만두에 대한 글 기억 하시나요? ㅎㅎㅎ 혹시 나 못 보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한 번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lagksthf926.tistory.com/entry/%EC%9B%90%EC%

rlagksthf926.tistory.com

시간적 여유가 되신다면 한 번 봐주세요 ㅎㅎ


원주김치만두

 

우선 여러분 오래걸렸네요 리뷰 한 번 하겠다고 한지가 꽤 됐는데 말입니다. ㅋㅋㅋ

사실은 오늘 여기 식당에 갈 생각은 없었어요. 그냥 엄마가 시장가서 야채 좀 사야한다고 해서

같이 갔다가 문득 아...!! 김치만두 이게 떠올라서 엄니에게 출출하면 여기 가서 한 번 먹자고 해서

드디어 먹게 된 겁니다ㅋㅋㅋㅋ

 

접니다.

일단 첫번째 사진은 제가 갔다는 것을 인증하기 위한 나름의 인증샷?입니다. ㅎㅎ

그리고 사진이 삐뚤빼뚤하죠?? ㅋㅋㅋㅋ 네~ 자리에 앉아서 찍은 거에요.... 😅😅😅

다음엔 꼭 예쁘게 찍겠습니다.

 

우선 식당의 내부는 넓기도 하고, 위생적으로도 깨끗한 편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모네,할머니 만두 이 두 식당에 비해서 식당의 내부가 넓은 건

제 맘에 쏙 들었어요 ㅎㅎㅎ 심지어 저는 좌식 보다는 의자에 앉아서 먹는 걸 더 선호하는데

그런 자리도 넉넉하게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저는 칼만두국을 두 그릇 주문했습니다.

이게 제가 주문한 칼만두국입니다. 비주얼은 나쁘지 않습니다. ㅎㅎㅎ

 

 

사진 보다 영상이 더 확실할 거 같아서 영상으로도 준비했습니다.

(노력 알아주시면 센스쟁이~!)

그리고 이제 이 식당에서 먹은 칼만두국의 맛 평가에 대한 얘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제일 중요한 부분이죠. 물론 사람마다 중요하게 생각하는 게 다 다르겠지만

저는 식당에서 음식의 맛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라 ㅋㅋㅋ

 

아무튼, 맛을 봤는데요.

음... 어떻게 말을 해야 좋을지 모르겠는데 개인적으로 맛있지는 않았어요.

저는 이 식당에 가본 적이 없지만 방송에 꽤 여러번 나왔다고 해서 나름 기대를 했지만

막상 제 입맛에 맞지 않아서 굉장히 아쉬웠어요 ㅠㅠ

 

제가 맛에서 정말 아쉬웠던 부분을 구체척으로 말하자면

일단 만두랑 면이 조금 더 익었으면 하는 부분이랑 만두의 맛이 조금 더 개선되면 좋겠다?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국물 맛은 괜찮긴한데 약간 심심해서 조금 아쉬웠어요 ㅠㅠ

그래도 오늘 저녁 식사 잘 먹었습니다.

 

*제가 은근히 입맛이 까다로운 부분도 좀 있긴해요😅😅

 

 

그래서 저의 총평가(각 항목 5점 만점)

 

내부시설: 4점

위생: 4점

음식 맛: 2.5점

Total: 3.5 점 입니다.

 

(점수는 총 점수의 평균 점수입니다.)


리뷰를 마치며

오늘 어떻게 계획을 따로 한 건 아니지만 가서 식사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물론 제 입맛에 안 맞았던 부분이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오늘 이렇게 안 가본 식당에 가서 식사를 한 건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ㅎㅎ

 

다음에 또 제가 안 가본 식당에 가서 음식 맛에 대한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아직도 방송에 나왔지만 제가 따로 가보지 못한 식당이 꽤 있거든요...

백종원 프로그램에 나왔던 식당들고 있고... 아무튼 꼭 가서 먹어보고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전 이만 글을 마칠게요~

오늘도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