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원주 김치만두~!!!

여름이 견주 2021. 1. 19. 21:5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ㅎㅎ

오늘은 검색어에 제가 사는 동네에 있는 만두가게가 나와서요

그래서 이 부분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글을 적게 됐습니다.

 

제가 사실 강원도 원주에 살고 있어요~

그래서 검색어에 원주가 뜬 것도 반가운데 식당이 또 방송에 나와서

화제가 되고 있다는 소식에 기분이 좋았어요~!!!

그런데 저는 나름 원주에 많은 맛집을 알고 있었다고 생각했는데

이 만두가게는 제가 평소에 잘 모르는 곳이었어요 ㅠㅠ

원주 사람으로서 살짝 부끄럽네요 ㅋㅋㅋㅋ....

 

 

 


 

오늘(19일) 6시 내고향에 방송된 만두가게는 

1970년 부터 52년째 운연하고 있는 역사가 있는 가게입니다.

가게 상호명은 "원주김치만두" 입니다. 

 

http://naver.me/Gz5pgBUM

 

원주김치만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67 · ★4.35 · 6시내고향 6653회

m.place.naver.com

-네이버에 나와있는 위치 정보 입니다. ㅎㅎ

 

여기는 원주에 전통시장이 있어요 거기로 사시면 1문과 2문이 있는데

그 중간에 위치입니다. 52년째 운영하는 가게라고 하면

정말 대단한 거잖아요? ㅎㅎ 근데 제가 정보력이 부족한 탓에

이제야 알게 됐네요 ㅠㅠ 

메뉴의 가격도 굉장히 저렴해요 5~6천 원 정도로 측정이 되어있는데

이 정도면 너무 좋은데요? 전혀 부담없구요 ㅎㅎㅎ

 

그래서 저는 이번 주중에 한 번 직접 식당에 가서

먹방을 좀 할까 해요~ 시장에 장 보러 갈 겸 점심메뉴로 먹으면

굉장히 배가 든든할 거 같아요 ^^

(먹은 거 없이도 평소에 든든히 뭔가 먹은 것 같은 배지만요...)

아무튼 제가 이번주 먹방을 하게 되면 꼭 블로그를 통해서

실물을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그럼 전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할게요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www.joynews24.com/view/1336297

 

'6시 내고향' 원주 김치만두 소개 '화제'...52년 역사 자랑하는 노포

은 원주에서도 손꼽히는 큰 시장에 위치해 있다. 사람들은 한파 속에서도 이 가게를

www.joynews24.com

뉴스 기사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