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추가) 지진에 대한 소식입니다. 발생지는 국내가 아닌 중국.

여름이 견주 2021. 1. 19. 05: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진에 대해서 글을 방금 작성했는데요

이번에 많은 사람들이 느꼈다는 그 지진은 중국 쪽에서 발생한 지진이라고 합니다.

 

위치는 중국 청도 동쪽 332km 해역에서 규모4.6 의 지진이라고 합니다.

시간은 새벽 3시 21분에 발생했다고 합니다.

 

규모가 4.6 이라고 꽤 큰 지진인 거 같네요...

그래서 우리나라까지 지진이 느껴진 것 같습니다. 

 

저는 강원도에 살기 때문에 거리가 있어서 

따로 못 느낀 거 같네요...

 

일단 놀라셨을 분들 이제 진정하시구... 아직 새벽이니깐

출근시간 전까지 푹 주무시고 하루를 시작하시길 바래요 ㅎㅎㅎ

 

news.kbs.co.kr/news/view.do?ncd=5097741&ref=A

 

오늘 새벽 “침대가 흔들리는 지진 느꼈다”…중국 칭다오 동쪽 규모 4.6 지진

오늘(19일) 새벽 목포와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지진으로 추정되는 진동을 느꼈다는 시청자들의 제보...

news.kbs.co.kr

관련 뉴스 기사입니다.

 

이게 바로 나오지 않아서 당황했는데 

이제라도 알아서 다행이네요 

 

그런 전 이만 글을 마치고 저도 이만 자러 가볼게요 ㅎㅎㅎ

제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