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안산 Y교회, 오목사의 실체.... 충격 그 자체

여름이 견주 2021. 1. 17. 23:59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너무 충격적인 내용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어제 16일에 방송됐던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에서 방송된 내용인데요

"천국이란 이름의 인간농장"이라는 제목으로 방송된 내용입니다.

 

안산 사동에 위치한 Y교회

리펜트 헤븐 이라고 불린다고 합니다.

 

 

www.ajunews.com/view/20210117112153595

 

안산y교회, N번방보다 끔찍하다...음란죄·영맥·물맥 뭐길래?

[사진=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 캡처]그것이 알고 싶다가 안산 Y교회의 성착취 실태를 고발했다.지난 16일 방송된 SBS 탐사보도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의 천국이라는 이름의 인간농...

www.ajunews.com

관련 기사 내용입니다.


우선... 이 사건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을 하자면

안산에 있는 한 교회에 오목사 라는 사람이 있는데요 

그 오목사는 20년 이상 본인 교회의 가정형편이 어려운 신도들을 타겟으로 삼아서

어린 아이들을 교회에서 키우겠다고 하며 교회에서 단체생활하며 아이들을 세뇌시켜서

성폭행, 노동 착취, 현금 착취, 강제 결혼, 엽기적인 체벌 등등 아주... 골고루 추악한 범죄를 저지른 내용입니다.

 

 

저는 기사를 보고 정말 너무 충격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교회 목사라는 사람이 이런 더럽고 추악한 짓거리를 할 수 있는지...

교회, 목사, 성경을 도구로 자신의 실체를 숨기고 이런 더러운 짓거리를 했다는 게

사실 너무 화가나네요...

 

우선 생소한 단어가 좀 있는데요

영맥, 물맥 이라는 단어 입니다.

 

영맥은 영적 에너지를 돕는다는 의미로 오목사의 시중을 들면서 영적 에너지를 돕는 신도라고 합니다.

(그들만의 언어 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물맥은 영맥하고 비슷한 맥락인 거 같습니다. 정확하진 않지만 오목사의 물직적인 부분을 도와주는? 

그런 의미의 단어로 해석이 됩니다. (간단하게 말하면 아이들을 자신을 위해 돈 벌어다주는 도구로 쓴거죠)

 

저도 오랫동안 교회를 다닌 사람인데 일반 교회에서 이런 단어를 쓰지 않아서... 저는 이번 사건을 보고

처음 듣는 단어입니다... 참 여러가지 하는 거 같아요

 


내용정리

 

우선 바쁘신 분들을 위해서 간단하게 이 오목사의 만행을 몇 가지 정리해서 말씀드릴게요

 

1, 오목사 일가는 가정형편이 힘든 신도들을 타깃으로 본인들이 아이들을 키우겠다고 하며 같이 생활했는데
막상 아이들은 20년 넘게 생활하면서 세뇌당하고 각종 범죄에 이용됨

2, 지금의 청년들은 10대 때부터 교회에서 단체생활 하면서 피해당함

3,  오씨는 제보자가 13살 때 음란죄 상담을 한다며 데려가선 자신 앞에서 포르노 배우처럼 행동할 것을 강요함
그리고 개처럼 기어다니며 오목사를 사랑한다고 고백(?)... 아니 말하게 했고, 모녀간에 유사 성행위를 시키기도 했으며,거부하면 할 때까지 시켰다고 함
그리고 오목사는 피해자들에게 이건 네가 하고 싶어서 하는 것이라고 말하게 했다고 한다. 그러면서 하고 싶다고 말하라고 하고 
이걸 촬영했다고 함. (증거로 남기려는 목적으로 보임)


4, 오목사는 오래전부터 류마티스 관절염을 앓고 있었다. 그래서 건강이 안 좋았는데 본인의 치아가 좋지 않아서
치아가 없다는 이유로 신도들도 자신과 같게 하겠다면서 신도들의 치아를 뽑았다고 함


5, 오목사 일가는 공부방을 운영했는데, 학부모들에게 교육을 약속했지만 정작 아이들은 제대로 된 교육은 받지 못하고
허드렛일만 하며 시종들었음.

 

6, 아이들은 자라 청년이 되어 오목사의 물맥이 되었고, 이들은 밖에서 돈을 벌어 교회의 재정을 책임지고 있다고 함

 

7, 물맥이라 불리는 사람들은 채워야 하는 헌금액이 있는데 이게 점점 늘었다고 함, 그런데 만약 일정 금액을 채우지 못하면 서로를 때리게 하거나 얼굴에 개똥을 바르게 하는 엽기적인 행위를 강요함

 

8, 물맥들이 벌어들인 돈으로 오목사는 각종 사치품을 구입하는 데 썼다고 함

 

9, 피해자들은 성인이 되어서 생면부지의 Y교회 안 신도들과 강제 결혼을 하고, 임신, 출산을 강요당했다고 함

그리고 그 아이들은 자라서 오목사에게 물맥들이 생활했던 방식과 똑같이 키워진다고 한다.

 

 

 


 

우선 제가 정리한 건 여기까지 입니다.

사람이 정말 어쩜 이렇게 더럽고 추악할 수 있는지 너무 화가 나네요...

전 이번 사건 정말 엄격하게 처벌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전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할게요.

오늘도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