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국내에 지진이 났었다고 하네요...

여름이 견주 2021. 1. 19. 04:30
반응형

여러분... 제가 잠을 안 자고 있다 보니 이런 소식을 듣게 됐네요

오늘 새벽에 지진이 있었다고 합니다. 강도가 어느정도인지 잘은 모르겠지만...

꽤 많은 분들이 지진을 느낀 것 같네요...

 

전 소식을 듣고 뭐지? 하면서 바로 검색을 해봤는데

국내 지진에 대해서 아무런 기사가 없더라구요...???

있어도 오늘 새벽이 아니라 며칠 전에 있었던 지진 얘기뿐...

지진을 느낀 사람들은 많은데 지진에 대한 기사가 없다니...

이거 뭔 황당한 일인가 싶네요

 

그런데 네이버 검색을 해보니

실시간 검색에 꽤 많은 분들이 지진을 느꼈다는 말이 있어요

 

아래 사진은 검색한 화면을 캡쳐했습니다.

 

 

 

지진이 심지어 지금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네요...

그런데도 오늘 새벽에 생긴 지진이 아닌 전혀 다른 곳의 지진 얘기만 있네요

지진을 관련 기관을 통해서 소식 듣는 게 아니라...

실시간 검색어 사람들의 말에 의해 알게 되다니 ㅋㅋㅋ....

 

난생 처음이에요 이런 색다른 경험은요.. ㅋㅋㅋ

일단 저는 둔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지진은 따로 느끼지 못했어요.

근데 전국적으로 지진이 있었던 모양이에요

 

보니까 며칠 전에도 지진이 있었다고 하던데

오늘 새벽에 또 지진이라고 하니 좀 이상하네요 ㅠㅠ

괜히 더 큰일이 생기진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전 이만 글을 마칠게요 

여러분 안녕히 주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