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BJ 겸 유튜버 감동란, 서울에서 부산까지 찾아가서 비싼 돈 내고 식사하는데 식당 종업원들 뒷담화??

여름이 견주 2021. 1. 21. 03: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 제가 알려드릴 핫이슈는 BJBJ 겸 유튜버인 감동란님에 대한 일입니다.

어떤 일이 있었는지 바로 알려드릴게요

 

우선 검색어에 감동란이라고 나와 있길래 뭔가 하고 봤는데

부산에 있는 전복죽 식당에 갔다가 뒷담을 들었다는 얘기가 있었어요.

사실 전 감동란이라는 유튜버를 잘 몰랐고 오늘 처음 봤는데요

일단 내용이 궁금해서 기사도 보고 다른 블로거님들의 글도 봤습니다.

마침 해당영상이 있어서 무슨 일인지 궁금해서 영상을 봤습니다.

그런데 제가 봐도 이거 좀 문제가 있네 싶었습니다.

 

 

 

 

http://sports.khan.co.kr/entertainment/sk_index.html?art_id=202101201757003&sec_id=540201&pt=nv

 

BJ감동란에 “티팬티 입었나” 성희롱한 식당

인터넷 방송 진행자 BJ감동란이 부산의 한 식당을 찾아 먹방을 진행하던 중 식당 직원들에게 성희롱을 당하...

sports.khan.co.kr

*관련 뉴스 기사입니다.


 

 

 

 

 

어떤 내용인지 지금부터 제가 정리해서 설명해드릴게요..

 

(제가 영상 보고 느낀 부분에 대해서도 적었습니다.)

 

 

줄거리

 

 

1, 감동란님은 서울에서 부산에 있는 한 식당에 가는데 그 식당은 본인의 단골집인데

최근에는 코로나 때문에 못 갔지만 원래 부산에 가면

들리는 단골집이라며 방송을 보는 시청자들에게 소개했습니다.

 

2, 사장님이 따로 홍보를 요청하지 않았습니다만 감동란님 개인적으로 맛있다고 느껴서

음식 보여주고 칭찬하면서 800명이 넘는 시청자들에게 소개했습니다.

 

3, 시청자 중 한 분이 해당 식당의 미역국을 추천해서 주문했고, 감동란님은 잠시 화장실에 갔는데

그때 식당 직원들의 뒷담화가 시작된 것입니다.

(저런 옷을 어떻게 입지?, 속바지 안 입은 거 같다, 티팬티 입었나?, 미친년, 가슴도 만든 가슴이다, 얼굴도 별로네 등등)

 

*아래 사진은 뒷담화 관련 사진입니다.

 

4, 화장실에 다녀와서 시청자들의 댓글을 확인한 감동란님은 우선 확실하게 확인하기 전에는 중립기어를 유지해야 한다며 정확히 녹화된 방송을 확인했고, 그 결과 뒷담화를 듣게 되었습니다.

 

 

5, 당시 다들 회사에 출근했을 시간이라 식당에 감동란님 혼자만 있었기 때문에 뒷담화의 대상은

의심할 거 없이 감동란님이었습니다.. 그래서 사장님을 불러서 왜 자신이 서울에서 부산까지 와서 10만 원 넘게

메뉴 주문해서 먹는데 왜 자신이 미친년 소리를 들어야 하는지 물었습니다.

 

6, 그리고 사장님 말고 다른 직원들도 욕을 했으니 나와서 사과하시라고 했는데

사장님은 그저 죄송하다고만 하고, 자신이 얘기하겠다고만 했으며

다른 직원들은 끝까지 나와서 사과하지 않았습니다.

 

 

7, 그리고... 감동란님은 화가 나서 별로 먹지도 않고 바로 계산하고 나왔습니다.

(저라도 그랬을 거 같습니다.)

 

 

*여기까지가 제가 정리한 사건의 줄거리입니다.

 

youtu.be/-oWDvqtF8vA

 

해당 영상입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이 영상을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출처-감동란 유튜브

 


글을 마치며

저는 이번에 "감동란"이라는 유튜버를 처음 알았고, 해당 내용의 기사를 보고

이번 일에 대해서 알게 됐는데요. 부산에 있는 XX전복죽 식당은

아무래도... 이렇게 기사까지 났고, 네이버 리뷰에도 보니 사람들의 비난도 꽤 있더라고요.

안 그래도 코로나 때문에 장사하기 힘든 사정일 텐데 한순간의 잘못으로 더 장사가 어려워지겠네요.

 

 

참 그래요... 감동란님 영상 보면 초반에 사장님한테 본인이 식당의 음식이 너무 먹고 싶어서

서울에서 부산까지 왔다고 했는데 심지어 직원분들한테 엄청 친절한 말투로 말했는데

뒷담화라니... 그것도 의상 때문에 말이에요. 이건 좀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전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앞으로 내용을 더~ 잘~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