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인

잘 놀고 왔어요 ㅎㅎㅎ

여름이 견주 2021. 1. 15. 03:4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정확히 엊그게 저녁부터 오늘 새벽 5시까지

밤샘으로 캠핑하며 놀고 왔어요~으아 정말 너무 재밌게 잘 놀았네요~!!! ㅎㅎ

주변이 산이라서 자연에서 장작도 구하고, 길면 톱으로 나무 자르고 ㅋㅋㅋㅋ

정말 힘들면서도 재밌게 잘 놀았습니다. ㅋㅋㅋ

 

 

 


 

 

우선 저는 애들을 픽업한 다음 바로 근처에 이마트가 있어서 갔더니 하필 마트 쉬는 날...

그래서 홈플러스 마트로 갔는데.... 홈플러스도 쉬는 날이었어요 ㅠㅠ

그래서 어디갈지 생각하다가 농협 하나로마트가 딱 떠올라서 거기서 장봤어요~!!!

 

아쉽게도 저희가 뭘 샀는지 그걸 사진찍지 못했어요 흑흑

초보 블로거라 그런지 참... 빼먹는 게 많네용 ㅠㅠㅠ 반성합니다.

그런데 고기를 샀는데 사람이 남자 3명이었거든요 

근데 마트정육점 아주머니께 3명이 고기 구워먹을 건데 

양 어느정도가 괜찮나요? 물었는데 1kg 정도면 적당하다 하셨는데...

막상 구워 먹다보니깐 아주 부족했어요 차라리 3근사서 남겨올껄 그랬어요 ㅋㅋㅋㅋ

이렇게 경험치 하나 추가 됐습니다 ㅋㅋㅋㅋ

 

 

 

우선 저희들은 도착해서 바로 짐 풀고 장작을 좀 준비했습니다.

장작은 주변이 산이기 때문에 나무 쉽게 구할 수 있었어요 ㅎㅎㅎ

그래서 애들 오기 전에 제가 미리 좀 나무를 구해뒀었거든요

근데 화로안에 넣으려면 이걸 또 알맞게 잘라야해서

애들하고 같이 장작을 잘랐어요 ㅋㅋㅋㅋ 

근데 역시 텐션이 하이텐션이라 그런지 ㅋㅋㅋㅋ 의욕이 넘치더라구요

이런 경험을 안 해봤어서 궁금했나봐요 ㅎㅎㅎ

 

 

장작 자르는 중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톱집에 도끼질에 진짜 너무 웃겼어욬ㅋㅋㅋㅋ

도구 이거 없었으면 큰일날 뻔했어요 ㅋㅋㅋㅋ

동생들 먼저 자르고 제가 마지막에 마무리 했어요

물론 이게 끝이 아니었어요... 장작은 계속 필요했죠ㅋㅋㅋㅋ

 

그렇게 고기 먹을 때 필요한 정도의 장작을 준비한 다음

바로 불을 붙였지요~!!!!

 

저희가 준비하는 모습을 살짝 보여드릴게용 ㅋㅋㅋ

 

퐈이어~!!!

고기 굽는 중~

불 붙는 모습은 아주 기가맥히죠? ㅋㅋㅋㅋㅋ

다들 좋아하니까 저도 너무 좋았습니다~!!!

화력도 엄청나고 ㅋㅋㅋㅋ 잠깐 방심하면 고기가 그냥 막 타더라구요 ㅋㅋㅋ

(탄 고기 좀 먹었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소세지도...

 

소세지 구울 땐 불이 좀 죽은 거 같아서 괜찮겠지 생각하고 오래 익혔는데

오... 아주 잘 탔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탄 부분은 가위로 좀 오려내고 먹었어요ㅋㅋㅋㅋ

그래도 다들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역시 야외에서 먹는 건 정말 다 맛있는 거 같아요 ㅋㅋㅋㅋ

그리고 날씨가 사실은 되게 추운 날씨인데 저희 옷차림 보시면 아시겠지만

불 때문에 그런지 별로 춥지 않았어요 ㅋㅋㅋㅋ

그러다가 밤이 깊어지니 슬슬 추워지더군요 ㅋㅋㅋㅋ

 

 

그래서 일단 대충 정리한 다음 컨테이너 안으로 들어왔고

저흰 바로 라면까지 먹었습니다~!!!

라면 끓일 때 물이 너무 안 끓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좀 지루했는데 물이 삶짝 보글보글 거리는 게 보이기도 하고

온도도 꽤 올라서 그냥 면 넣고 뿔려서 먹기로 했어요 ㅋㅋㅋㅋ

그런데 막상 또 물이 끓기도 했고, 면도 잘 익어서 저희는 

라면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ㅋㅋㅋㅋ

 

그 다음엔 저희가 1년 넘게 만나지 못해서

그동안 어떻게 지냈는지 그러면서 어떤 생각 고민들을 했는지

이런저런 대화를 했어요~

저도 사실 배우를 하는 부분에 대해서 참 여러가지 생각이 많았거든요

그런 부분에 대해 서로 다 얘기를 했는데

 

역시 같은 직업을 꿈꾸는 사람들이라서 그런지 대화가 잘 통했어요.

그러면서 많은 부분을 알아가고 배우고 다시 생각하게 되고ㅎㅎㅎ

되게 좋은 시간이었네요 ㅋㅋㅋㅋ

 

물론... 배우에 대해서만 얘기한 건 아니고 여러가지에 대해서

대화를 나누다보니 안에서만 얘기하긴 좀 그렇고

밖에서 모닥불 보며 불멍을 즐겼어요 ㅋㅋㅋ

 

사실 불멍이 뭔지 몰랐는데 이번에 동생들을 통해서 배웠어요...

제가 진짜 나이를 꽤 먹긴 먹었나봐요?ㅋㅋㅋㅋ

불~멍~ 힐링

그냥 나무 타는 소리도 좋고, 불 덕분에 그렇게 춥지 않았기도 하고

여러가지 대화도 하고 그러면서 밤을 샜어요 정말로 ㅋㅋㅋㅋ

중간에 나무가 필요해서 산에 가서 나무 좀 가져와서 톱질하기도 하고 ㅋㅋㅋㅋ

불 꺼지면 또 불 붙이고 ... ㅋㅋㅋㅋㅋ 나름 이게 자연에서 캠핑하는 맛인 거 같아요 

 

이 사진들은 ㅋㅋㅋ 산에 나무 구하러 가면서 그냥 가면 좀 아쉬우니까 

컨셉 잡고 사진 찍고 놀았습니다. ㅋㅋㅋㅋㅋ

역시 끼가 있는 사람들이에요 그쵸? ㅋㅋㅋㅋㅋㅋㅋㅋ

 


글을 마치며...

 

단체사진~

이번에 정말 저도 애들하고 좋은 추억 만들었고, 애들한테도 좋은 추억이 생긴 거 같아서

이번 캠핑 준비한 사람으로서 너무 뿌듯하고 좋았습니다. ㅎㅎㅎㅎ

다음에 또 이렇게 모여서 즐길 수 있으면 좋겠어요 ~~~

저는 뭐 앞으로 또 제 지인들 가끔 불러서 제 아지트에서 이렇게

놀면서 즐길 생각입니다. ㅎㅎㅎㅎ 

앞으로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조금씩 개선해서 더 좋게 만들어보려 합니다. ㅎㅎㅎ

 


 

저희들의 스토리가 여러분들께 좋은 에너지를 드렸길 바라고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ㅎㅎㅎ 

오늘도 제 블로그에 방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