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인

드디어 아이폰 배대지 도착

여름이 견주 2020. 11. 24. 04:43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제가 어제 날짜에 직구했던 아이폰이 도착한다고 알고 있어서 대기를 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제가 조금 잘못 생각했어요 ㅋㅋㅋㅋ 미국 시간으로 밤 9시에 도착한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일단 그래도 전 이 문구만 보고 너무 설레였어요

바로... Out for delivery /배달 나갔다...
오... 시크한 미쿡 성님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이거 때문에 한참 웃었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어젯밤 9시에 도착 했다고 안 나오길래
그때 알았죠 아 미국시간 기준이구만... 미국은 우리나라랑 14시간 차이 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내일 아침 11시가 되어야 도착이겠네 생각하고
일단 아사모 라는 카페에 글을 올렸어요
저 배달나갔다 문구 웃겨서요 그리고 한 분이 저랑
똑같이 직구를 하신 분인데 그분이 알려주시길
9시 보단 일찍 도착한다고 알려주셨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전 좀 생각할 게 있어서 뭐 좀 하고 있다가
한참 후에 확인 하니까 드디어!!!
배대지에 도착했다는 문구가 나와있었어요 ㅠㅠㅠ
이 결과를 내가 얼마나 기다렸는지 흑흑😂😂😂

그리고 우리 고생해주신 미쿡성님들 시크한 멘트
배달됐다! 무심코 던진 말 처럼 뭔가 츤데레 같은
멘트 크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저는 뉴욕걸즈 라는 사이트에서 배송 보내길
기다리고 있답니다 크킄

뉴욕걸즈 배대지의 장점은 배송이 빠르다고 알고 있어요 그리고 선출고 후결제 라는 시스템이랄까요??
어쩜 이렇게 감동적인 서비스를 해주실꼬...
기다림의 맘을 아시는 분이 배송대행지 사업하신 게
틀림없어요 전 앞으로도 뉴욕걸즈만 이용하겠어요 ㅋㅋㅋㅋㅋㅋ 직구할 일이 많지 않겠지만...🤣🤣

그래도 뉴욕걸즈 신뢰하는 맘으로 직구하면 바로 그냥 뉴욕걸즈!!! ㅋㅋㅋㅋ(돈받고 하는 광고아닙니다)
암튼 너무 기분이 좋아서 이 늦은 새벽에 잠도 안 자고
있었네요 다들 잘 자고 있겠지만 잘자요~😊😊

반응형

'개인적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저 내일부터 굴삭기 배워요~!!!  (0) 2020.11.29
직구한 아이폰 상황  (0) 2020.11.24
피부과 5회차 마지막...  (0) 2020.11.18
제닉스 게이밍 의자 손흥민 에디션  (0) 2020.11.17
오늘은 피부과 4회차!!  (0) 2020.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