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인

오늘은 피부과 4회차!!

여름이 견주 2020. 11. 11. 21:01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저는 원주 무실동에 있는 피부과를
다니면서 관리를 받는데요 최근에는 제가 수술도 했고
몸이 불편해서 따로 피부를 관리 못 했더니 약간 좀
지저분한 느낌이 ㅋㅋㅋㅋㅋ 그래도 진짜 신기한 게
하나 있다면 제가 원래 지성피부면서 개기름이 좀
많이 나오는 편이였어요.... 처음에 피부과 갔을 때
들었던 말이 많이 지성이라고... ㅋㅋㅋㅋㅋ

저 같은 피부는 생존적인 면에서는 엄청 좋은데
미용적인 면에선 좀 관리할 필요가 있는 피부라고 하셨거든요 흑흑 사실 이 말은 공감하는 부분이에요

아무튼 제 피부 상태는 지금 이렇습니다

썩 좋아보이진 않지만 그래도 ㅋㅋㅋㅋ 기름기는 아주 많이 줄었어요 모공도 아직은 많이 보이지만 그래도 나름 많이 깨끗해진 피부에요 ㅎㅎㅎㅎ

저는 이번이 4회차였고 다음주가 마지막입니다
벌써 5회차라니 좀 아쉽습니다 ㅠㅠ

아참 그리고 제가 다니는 피부과 알려드릴게요!!

강원도 원주시 무실동 1857-10 시네시티타워 3층 오드리의원

오드리 의원 이라는 피부과 입니다 ㅎㅎ
원장님 그리고 직원분들 다들 너무너무 친절하십니다
ㅎㅎㅎㅎ 참고로 제 의지로 피부과를 소개한다는 점
알아주시길 ㅋㅋㅋㅋ

저는 이곳을 선택한 이유는 일단 저의 피부타입이
어떤지를 원장님이 보시고 말씀해주시고 아 그렇구나
이게 아니라 기계로 사진을 찍거든요 4가지 빛을 이용해서 앞 좌 우 이렇게 총 12장? 그정도 찍어요

그 다음에 원장님을 만나서 같이 피부사진 찍었던 거 보면서 이게 이런거다 라며 말씀을 해주시거든요!!
일단 기능이 신기한 것도 있지만 제 개인적으로
이런 식으로 보여주면서 제대로 설명을 해주는 게
저는 맞다고 생각을 하기 때문에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직원분들의 친절함?? 정말 다들 일 하느라 힘들텐데도 친절하게 웃으면서 대해주셔요!!
관리해주시는 분들도 마찬가지로 정말 꼼꼼하게 잘 해주신다 라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관리 받는데
오... 이렇게까지 꼼꼼하게 해주시네? 이런 느낌 진짜
많이 받았어요!!! 그래서 받으면서 너무 만족했어요
그리고 제가 뭔가에 대해서 질문하면 대충 설명하지 않으시기도 하고 그래서 여기 피부과 선택하길 정말로
잘 했다는 생각을 합니다!!

강원도 원주에 거주하시는 분이라면 무실동 롯데시네마 건물 3층 이라고 말하면 아마 다들 아실듯 ㅋㅋㅋ


그리고 아마 블로그를 통해서 검색하시는 분들이라면 가격에 대한 정보를 제일 궁금해 하시잖아요? 그런데 보면 많이들 이상한 글만 길게 써 놓고 가격 정보는 앖고... 근데 이거 관리가격을 음... 제가 직접 알려줘도 되는건지 잘 모르겠어요 ㅠㅠ 그래서 많이들 궁금하실텐데 내용을 못 적었지만 일단 제가 두가지 관리 받고 있어요 모공청소하는 거 레이저로 피지 억제하는 거
이렇게 50만 원대 가격으로 5회 관리 받고 있어요
시간은 한 시간 정도 걸리는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아무튼 오늘 피부관리도 아주 꼼꼼하고 기분 좋게 잘 받고 왔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20대 중반에 잠시(?) 알바를 했던
버거킹에 들려서 햄버거를 먹었어요 ㅎㅎㅎ

역시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었어요!!! 제가 주문한 건 불고기롱치킨버거 세트인데요 원래 제가 일할 땐 이런 메뉴가 없었어요 근데 이번에 생겨서 먹었는데 아주 훌륭한 맛이에요 ㅋㅋㅋㅋ 다들 시간 되시면 버거킹에서
이 메뉴 한 번 드셔보시길!!!

그리고... 청소도 말끔하게!!!


이거 칭찬 해주셔도 됩니다😤 ㅋㅋㅋㅋ

아무튼 오늘 제 하루는 너무 좋았네요!!!
다들 오늘 하루도 업무하시느라 공부하시느라 또 그 밖에 많은 이유들로 고생 많으셨을텐데 너무 고생하셨고
나머지 시간은 본인을 위해 힐링하는 시간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저는 이만 가보겠습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이 많이 와주시면 더더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반응형

'개인적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부과 5회차 마지막...  (0) 2020.11.18
제닉스 게이밍 의자 손흥민 에디션  (0) 2020.11.17
맥 os 컴 사고 싶어요 ㅠㅠ  (0) 2020.11.08
퇴원했어요 ㅎㅎ  (0) 2020.11.07
내일 드디어 퇴원해요  (0) 2020.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