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인

제닉스 게이밍 의자 손흥민 에디션

여름이 견주 2020. 11. 17. 17: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우선 제목 보시면 아시겠지만
네 맞습니다!!! 저 오늘 의자 산 거 받았어요!!!
꽤 오래전부터 저는 제닉스 라는 회사의 의자를
꼭 한 번 사서 써보고 싶다 이 생각을 했었어요

한참 제가 피파라는 게임에 빠져있을 때 많은 게임 유튜버들이 제닉스 의자에 앉은 모습을 봤거든요??
근데 와씨 너무 부러운 거에요 진짜 🥺🥺🥺
의자도 되게 고급스럽고 뭔가 딱 봐도 좋아 보이고 막
그러잖아요?? ㅋㅋㅋ

그래서 낡고 꾸진 의자 얼른 바꿔버리고 싶었는데
드디어 망가졌어요 ㅋㅋㅋ 애정이 1도 없는 그런
의자였어요 하지만 그동안 내 무게 감당하느라
고생 많았어 의자야 이제 가~~~ ㅋㅋㅋㅋㅋ


제가 쓰던 의자의 처참한 모습이에요 ㅠㅠ
사실 저는 불편함 없이 잘 쓰던 의자였는데 며칠 전
동생이 의자에 앉더니 오빠 이거 기울었는데 몰랐어?
이러는 거에요 근데 전 진짜 몰랐거든요 근데 앉아 본니 기울었더라구요??? 오 드디어 때가 됐나 싶었죠
제닉스 의자를 살 명분이 생긴 거에요 ㅋㅋㅋㅋㅋ
암튼 의자를 일단 주문은 했어요 그리고 어제 기울어도
쓰긴 썼는데요... 딱 밤에 앉아서 컴 하던 도중에 아주 그냥 빠사삭 하고 망가졌어요...

근데 말이에요 어제 제닉스에서 발송을 했다고 알림이 왔어요 그런데 오늘 점심시간까지 한 곳에 그대로 있더라구요??? 아니 이거 의자 빨리 해야 하는데 왜 움직임이 없냐 싶었어요 ㅠㅠ 그리고 전화를 했더니 이동중이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그냥 기다리는데 갑자기
의자가 도착했다고 가족들이 말해줬어요 ㅋㅋㅋㅋ


흐아아 손흥민 에디션!!! ㅋㅋㅋㅋㅋ 이름이 그렇게 적혀 있는지 모르지만 그냥 맘대로 부르겠습니다!!ㅋㅋㅋ
암튼 너무 멋있지 않나요??? ㅎㅎㅎ

이거 조립 하면서 조립 영상도 찍었는데 끝엔 도저히 찍는 게 힘들어서 그냥 찍다 말고 조립에 열중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조립하는 영상은 한 번 영상의 상태를 보고 괜찮으면 올리겠지만 아마 끝에 못 찍어서 못 올릴 거 같아요 ㅋㅋㅋㅋ ㅠㅠㅠ 아쉽네요
그래도 새 의자가 생겨서 너무 기분 좋은 날이에요

아 그리고 의자에 대한 설명하고 느낌 말씀 드릴게요
의자는 180도까지 뒤로 젖힐 수 있어요 사실 이 기능 별로 쓸 일은 없겠지만 그래도 기능이 다양한 게 좋지요?? ㅋㅋㅋ 그리고 팔걸이는 위 아래 앞 뒤로
이용자에게 편하게 맞출 수 있어요
그리고 의자가 흔들리게도 했다가 고정도 할 수 있는
틸팅? 이라는 것도 있어요 개인적으로 이건 맘에 들어요 ㅋㅋㅋ 이 움직임의 정도도 조절할 수 있는 부분이 있는데 아래에 동그란 부분이 있어요

혹시 몰라서 사진을 첨부 했어요 ㅎㅎㅎ
그리고 쿠션감은 솔직히 기대보단 좀 아니에요
뭔가 아주 푹신하지 않고 비유하면 좀 단단한 스펀지
...? 그런 느낌이긴해요 그래도 이게 앉았을 때 별로인
그런 건 절대 아니에요 ㅋㅋㅋㅋ 너무 좋은데
아주 푹신한 의자는 아니여서 약간의 아쉬움은 있어요
이거는 뭐 저의 개인적인 생각일 뿐이니 그저 가볍게
참고만 하시길 ㅎㅎㅎ 확실한 건 의자에 직접 앉아보는 게 제일 확실하다는 생각입니다 !!!

아무튼 오늘 제닉스 게이밍 의자 후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저의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https://coupa.ng/bPkyE0

 

제닉스 토트넘홋스퍼 게이밍 컴퓨터의자

COUPANG

www.coupang.com

쿠팡의 링크입니다. 제품이 혹시나 궁금하신 분을 위해서 이렇게 제품 구매 링크를 올려놨어요 ㅎㅎㅎ

 

반응형

'개인적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드디어 아이폰 배대지 도착  (0) 2020.11.24
피부과 5회차 마지막...  (0) 2020.11.18
오늘은 피부과 4회차!!  (0) 2020.11.11
맥 os 컴 사고 싶어요 ㅠㅠ  (0) 2020.11.08
퇴원했어요 ㅎㅎ  (0) 2020.1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