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인

피부과 5회차 마지막...

여름이 견주 2020. 11. 18. 22:40
반응형

여러분 제가 오늘은 피부과를 다녀왔는데오
벌써 5회 관리 중 5회차 마지막이였아요 ㅠㅠ
우선 관리 받고 온 후 제 피부를 공개하면요

면도 죄송 ㅋㅋㅋㅋ.... 하긴 했는데 부족하네요 아니면
고새 자랐거나...? 아무튼 처음에 제 피부에 비해서
5회 받은 이후인 지금의 피부 상태가 많이 좋아졌어요


초반에 피부 사진을 찍어둬야 했는데 그때 찍어둘
생각을 왜 못했는지 🤦‍♂️
아무튼 너무 아쉽습니다

우선 오늘도 관리는 상당히 만족이였어요!!!
관리해주시는 분께서 정말 너무 꼼꼼하게 잘해주셔서
너무 좋았거든요?!! 솔직히 이불 덮고 누워 있는데요
오늘 평소보다 더 잘 해주시고 꼼꼼하게 해주셔서
이불 속에서 소심하게 감탄하면서 엄지척 했습니다
진짜로요 ㅋㅋㅋㅋㅋㅋ 관리하실 때 괜히 손 번쩍
들어서 따봉 할 수 없잖아유 ??ㅋㅋㅋㅋㅋ

그리고 1450 레이저 라는 시술을 받는데 이게 처음에
되게 뜨거워요 피지가 많으면 뜨겁게 느껴진다고 ㅋㅋ
그래서 여드름 많은 사람들은 욕설을 하기도 한다며 ㅋㅋㅋㅋ 원장님께서 말씀해주셔서 웃겼어요 ㅋㅋㅋ
그리고 제가 피지가 상당히 많았는데 레이저 받고서 확실히 개기름이 거의 안 생겼어요!!! 아주 안 올라오진 않지요? 아무래도 제가 지성피부를 가짐 사람이니까? ㅋㅋㅋㅋ 그런데 차이가 느껴질 정도로 피지가 전에 비해 많이 줄었어요!!!

레이저 사실 처음에 받을 때 너무 뜨겁고 아파서 아 이거 진짜 별로네 생각했지만 ㅋㅋㅋㅋ 절대 아니에요
지금은 따뜻한 정도로 느껴질 뿐 계속 꾸준히 관리
받고 싶었어요 ㅎㅎㅎ

기회가 된다면 다른 것도 피부를 위해서 받고 싶지만
저의 지갑 상태가 막 아주 넉넉하지 않아서 그건 좀 힘드네요 ㅋㅋㅋㅋ ㅠㅠㅠ 얼른 돈 많이 벌어야겠네요

아무튼 오늘의 제 피부과 관리 후기는 여기까지구요
오늘도 제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이 놀러와요~~~ 언제든 환영해요!!!

반응형

'개인적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직구한 아이폰 상황  (0) 2020.11.24
드디어 아이폰 배대지 도착  (0) 2020.11.24
제닉스 게이밍 의자 손흥민 에디션  (0) 2020.11.17
오늘은 피부과 4회차!!  (0) 2020.11.11
맥 os 컴 사고 싶어요 ㅠㅠ  (0) 2020.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