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여름이 유치 실물!!

여름이 견주 2020. 12. 7. 19:5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우리 강아지 여름이의 유치가
빠졌는데요 ㅋㅋㅋ 지금까진 빠져도 실물을 따로 못 봤는데
오늘 드디어 실물을 보게 됐어요!!!


송곳니에요 호오... 이게 그동안 우리 가족을 아프게 했던 그
뾰족한 이빨들 중 하나구만 으으!!!ㅋㅋㅋㅋㅋㅋ

지금까지 우리 강아지 이빨 빠진 흔적만 봤지 실물을 보니까
뭔가 새롭기도 하고 뭔가 이상해요 ㅋㅋㅋㅋㅋ
쪼끄미였던 여름이가 언제 이렇게 커가지고 뭐 그런 생각이
들어요 이제 뭐 3달 같이 살았는데 그동안 참 여름이가 많이
자랐어요 이제는 새끼 강아지가 아닌 거 같아요

뭔가 다리도 길어지고 사람들이 우리 여름이 사진 보면
다들 그래요 우와 여름이 많이 컸네요? 라고 ㅋㅋㅋㅋ
저는 여름이가 컸다는 걸 처음 느낀 게 언제냐면
9월에 제주도에 여행다녀왔었어요 ㅋㅋㅋ
사실 그건 (전)여친과 다녀온 거라서 행복하기도 했고
지금 생각하면 좀 슬픈... 네 뭐 아무튼 다녀와서
4일만에 여름이를 만났는데 새삼 여름이가 커졌네?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ㅎ

솔직히 제주도에서 여름이 생각이 계속 나더라구요
아무래도 제가 데려온 새끼 강아지고 계속 관심을 가져야 할
시기라고 생각도 들고 하니 그런가봐요 ㅎㅎㅎ

암튼 우리 여름이가 점점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보니
뭔가 맘이 이상하네요 근데 일단 기분은 좋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요즘 굴삭기(x) 굴착기(o)를 배우고 있어서
아침에 일찍 학원에 가는데 홀로 저를 배웅해주는
우리 여름이 사진이에요 ㅎㅎㅎ
오구 내 새낑 ㅎㅎㅎ 너무 이뻐요


그런데 사진이 이쁜데 특이한 것도 있어요
다른 강아지의 모습을 유심하게 안 봐서 모르는 거 같기도 하지만 우리 여름이는 앞발이 바깥쪽을 향하고 있어요 ㅋㅋㅋ
원래 다 이런가요?? 그게 궁금하네요 ㅋㅋㅋㅋ
답변 부탁드려용😁😁😁

그럼 오늘 글은 여기서 마칠게요~~
오늘도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