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보듬 리드줄샀어요

여름이 견주 2020. 12. 8. 20:4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며칠 전에 주문했던 여름이의
산책 아이템 리드줄이 도착했어요??? ㅎㅎ
저는 여름이 가슴줄을 보듬 에서 샀는데요
리드줄도 셋트로 맞추고 싶어서 또 보듬에서 샀어요 ㅎㅎㅎ
사실 뭐 굳이 보듬에서 사지 않아도 되긴 하지만 그냥
깔맞춤 하고 싶었어요 노랑색 가슴줄에 노랑색 끝으로 ㅎㅎ

제품이 왔는데 제가 리뷰할 걸 생각 못하고 바로 뜯어버려서
사진은 따로 안 찍었어요 ㅠㅠㅠ 대신 사진을 따로 구해서
살짝 보여드릴게여


이게 보듬 리드줄의 색상 종류에요 저희 여름이는 옐로우로 했어요 ㅎㅎㅎ

그리고 포장봉투 입니다 제품을 꺼내고 지저분해져서
보기 불편하실 것 같아 미리 죄송해요 ㅠㅠ

여름이는 장난감인 줄 알고 또 달려드네요 ㅋㅋㅋㅋㅋ

아무튼 제가 보여드리고 싶은 건 포장봉투에 QR코드 입니다
저걸 찍고 들어가면 영상이 하나 나오는데 개통령이신 강형욱 훈련사님이 나와서 리드줄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해주셔요 ㅎㅎㅎ 저는 우선 소비자로서 이런 부분이 너무 좋았어요

다른 업체는 제가 잘 몰라서 비교는 못 하는데 뭐랄까요
그냥 리드줄 판매로 끝이 아니라 QR코드를 통해서
리드줄의 올바른 사용법을 영상으로 소개해주는 부분이요
그냥 글로만 적혀 있으면 제대로 사용법을 모를 수도 있고
어떤 사람은 대수롭게 여기지 않아서 그냥 버리는 경우가
많은데 영상으로 소개해주니까 더 이해가 잘 돼서 좋았고
디테일하다 라는 생각도 들어서 좋았어요 ㅎㅎㅎ

그리고 여름이의 리드줄 실물이에요 ㅋㅋㅋ

약간 정돈이 안 됐는데 ㅋㅋㅋㅋ후크가 두개가 있어요
그래서 3M 길이로만 사용하는 게 아니라 필요에 따라
고리에 걸어서 반 정도의 길이로도 사용할 수 있어요
ㅎㅎㅎㅎ

일단 이전에 줄은 1M 밖에 안 돼서 여름이가 산책할 때 스트레스를 정말 많이 받았을 거에요 ㅠㅠ 그래서 새롭게 긴 줄로 바꿔줬더니 자유로워서 너무 좋아하네요 ㅎㅎㅎ
여름이가 좋아해서 다행이다 생각했어요

근데 문제는 여름이는 아직 산책할 때 보호자랑 같이 산책한다 라는 인식 보다는 혼자 하는 거라며 인식하는 거 같아요
그래서 막 달려가고 주인은 안중에 없는 거 같기도 하고
또 막 아무거나 입에 넣고 보는 모습도 있어서
그게 참 걱정이에요 그래서 훈련하는 동안에는 좀 짧게 유지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그래도 자주 자유롭게 해주기도 하고
산책은 우리 강아지가 즐겁기 위한 거니까요 ㅎㅎㅎ

이 영상은 짧지만 리드줄 사용해서 산책하는 모습이에요




그럼 오늘 보듬 리드줄 리뷰 마칠게요~
오늘도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