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DJI OM4 제품 후기

여름이 견주 2020. 11. 21. 23:4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ㅎㅎㅎ 오늘 너무 신나는 날이에요
사실 그동안 여름이 산책 시키면서 아쉬운 게 하나 있었는데요 그건 바로 짐벌이였어요 ㅎㅎㅎ

짐벌이 있다면 뭔가 예쁘게 영상 잘 찍을 수 있을 거
같은데... 이 생각이 들어서 며칠 동안 유튜브 보면서
짐벌에 대해서 많이 봤거든요
그러다가 최근에 우연히 알게된 제품이 DJI의
OM4라는 제품이였어요 원래는 OZMO3 라는
제품을 사려고 했거든요? 근데 이 제품이 신제품이라
더 관심이 갔어요 ㅎㅎㅎ 그래서 며칠 또 알아보다가
그래 이거 사자 생각하고 어제 바로 주문을 했는데요
이게 원래 다음주 월요일에 도착한다고 하더니
운 좋게 오늘 오후에 도착을 했답니다!!!


너무 좋았어요 ㅠㅠㅠ 그런데 좋다고 바로 막 뜯을 수는 없죠 왜냐하면 저는 블로그를 하는 사람이니까요
ㅋㅋㅋㅋㅋㅋ 일단 영상은 조만간 올릴게용!!

그리고 OM4를 아시는 분들이라면 아마 한가지 걱정되는 부분이 있으실 거 같은데 제 생각엔 아마도 자석으로 붙는다는 부분이에요 이게 확실히 고정도 아니고 자석으로 붙는건데 이게 고정이 뭐 얼마나 되겠냐 라며궁금하실 분이 많을 것 같아요 저도 그랬구요
그래서 제가 직접 테스트 해봤어요!!! 제가 진짜 꽤 세게 흔들었지만 웬만해서 떨어지진 않더라구요??
정말 맘 먹고 세게 휘둘러야 겨우 떨어지는...?
일단 제 생각엔 촬영하면서 생기는 무빙 정도로는
떨어질 일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아예 안 떨어지진 않아요 ㅋㅋㅋ


다만 중요한 건 자성이 엄청 강하다 라는 거에요 ㅋㅋㅋㅋㅋ 우선 아래 영상 참조 하시길~~~

그리고 디에티터 라는 유튜브 아시는 분 계실지 모르겠지만 제가 이분 유튜브 보고 맘을 먹은 것도 있어요!!

https://www.youtube.com/watch?v=A6LUvfXAfX4&feature=share

혹시 몰라서 이 유튭도 보시면 제품 궁금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아서요 ㅎㅎㅎ

이 아래에 있는게 리얼 제가 찍은 영상입니다 ㅋㅋㅋ


제품의 구성은 영상 촬영해 뒀습니다!!!(준비성 좋음)
제품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언박싱 영상
편집해서 곧 올려드릴게요 ㅎㅎㅎ
보통 언박싱이 먼저인데 ㅋㅋㅋㅋ 죄송해용...🥺

그리고 제품을 사용해봤는데 아직은 이게 와 미쳤다?
하고 할 정도라곤 못하겠어요 왜냐하면 제가 기기를
잘 다룰 줄 모르거든요 ㅠㅠ ㅋㅋㅋㅋㅋ 그래도 음
저는 제품에 대해서 만족하고 있어요 일단 맘에 드는 기능은 화면에서 특정 대상을 포커스 맞춰서 집중촬영 하는 기능이 있어요!!! 이게 정말 맘에 들어요😁😁
그 기능에 대한 영상 짧게 보여드릴게요

바로 이 영상입니다 돌아 훈련하면서 삼각대 설치하고 여름이 집중포커스 하니 카메라가 따라가요 ㅋㅋㅋ
알고 있는 기능이지만 실제로 보니 굉장히 신기했어요 ㅋㅋㅋㅋ
앞으로 이 짐벌 이용해서 더 좋은 영상 많이 많이
찍어보려 합니다 ㅎㅎㅎㅎ
DJI 짐벌 훌륭해용 크으으 ㅋㅋㅋㅋ

그리고 제가 제품의 점수를 매긴다면
제 점수는 별 다섯개 중 4개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