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아이폰에 대한 정보 및 직구한 아이폰 상황!!!

여름이 견주 2020. 11. 22. 20: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ㅎㅎㅎ오늘도 제 블로그에
놀러와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제가 L사 통신사에서 아이폰 12 프로맥스를 사전예약
했었는데 취소를 했어요ㅠㅜ 그것도 첫번째로 폰을
받아볼 수 있었는데 말이죠 ㅠㅠㅠ
통신사에서 구매하는 거라서 뭐 구매하는 부분에서
맘 편하게 구매할 수 있었지만 5g 요금제를 무조건
써야 한다는 부분이 있어요...

저는 이 부분 때문에 자급제를 선택했었지요
왜냐하면 잘 모르시는 분들이 아마 많을 거 같은데요
다른 통신사는 잘 모르겠어요 근데 L사는 5g요금제에서 4g 요금제로 변경할 수 없다고 합니다...

만약에 이 점을 모르신다면 이 글을 읽고 한 번 잘 고민해보시길 바래요!! 암튼 저는 지금 L사의 4g요금제
잘 쓰고 있어요 무제한 데이터에다가 지니뮤직 무제한
추가로 애플워치랑 아이패드 요금까지 면제 혜택을 받고 있죠 하지만... 5g요금제는 같은 가격대의 요금제인데 지니뮤직이 무제한이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몇 백곡으로 제한을 뒀어요 아니 왜 이런 식으로 요금을 책정했는지 참 이해가 안갔어요. 이거 혜택 더 좋게 했거나 똑같았다면 물론 그럴리는 없겠지만 아무튼
그렇다면 저는 굳이 자급제 안 했을텐데 지니뮤직 제한이라고 하니 멈칫하게 됐어요 제가 음악은 수시로 듣기 때문에 ㅠㅠ...그래서 5g요금제 중에서 지니뮤직 무제한 혜택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여쭤보니깐
더 높은 금액의 요금제를 써야 한데요 그게 넷플릭스
요금제인데 이건 또 넷플릭스 요금제 중에서 스탠다드
요금제로 되어 있더라구요?? 저는 따로 프리미엄 이용하거든요 그래서 이걸 프리미엄으로 하려면 또 차액을 지불해야하고.... 하 이거 진짜 아닌 거 같았어요

요금비교를 해달라고 했어요 직원분께 그런데 3년 할부를 해봤더니 7만 원이 나오더라구요???
저 지금 요금제로 하면 절대 그렇게 안 나오는데
그래서 저는 매달 7만 원 내면서 국내폰은 무음 카메라도 안 되고 그럴빠에는 차라리 이번 기회에 미국공홈 통해서 직구를 하자고 다짐한 겁니다!!!

일단 저는 13일에 애플미국 공홈 통해서
결제를 했습니다. 그리고 숙청이 되니 마니 이 부분에서 참 걱정이 많았어요... 그리고 배대지는 뉴욕걸즈를
이용했어요 뉴저지와 오레곤 뭐 이렇게 두군데 선택을 할 수 있는데 저는 뉴저지를 선택했어요...
참고로 오레곤은 배송이 좀 늦지만 택스 요금 따로 안 낸다고 하더군요 뉴저지는 택스 내지만 좀 더 빨리 배송되고요 그건 제가 몰랐어요 그냥 필이 가는대로 찍어버렸어요 ㅠㅠ

그리고 이 부분도 애매한 경우인데요 어드레스2에
압력하냐 마냐? 이 부분은 사실 복불복이라고 하더군요 입력할 거 다해도 될놈될 이라며 ㅋㅋㅋ 저는 입력했다가 오우씨 이거 안 되겠다 싶어서 바로 에디트 누르고 수정했어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5일 뒤 결제가 됐고, 바로 다음 날 기다리고 기다리던 트래킹넘버가
메일로 왔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원래 12월 8일~15일 에 도착한다고 공홈에
나와있었는데 지금은 이번 달 24일에 도착한다고
하네요ㅎㅎㅎ 정확히는 배대지에 도착하는 날짜가 11/24 이란 거죠!! 그리고 배대지에 도착하면 그 다음부턴 그다지 오래걸리지 않는 거 같아요!!!

지금 제 아이폰의 배송상황을 살짝 공개할게요

ㅋㅋㅋㅋ ups에서는 내일 밤 9시 도착이라고 합니다
이게 공홈보다 정확한 정보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뉴욕걸즈는 제가 유튜브도 보고 블로그 카페 이런 곳에서 알아보니 배송이 되게 빠르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선택한 곳인데 뭔가 필이 좋아요ㅋㅋㅋㅋㅋ
뭔가 이번주에 폰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에요!!

얼른 도착했으면 좋겠어요... ㅠㅠㅠㅠ 지금 폰 이제
그만 쓰고 싶어요... 그리고 한 가지 걱정이 또 있다면
이게 외국에서 오는 제품이라 만약에라도 제가 이 뽑기
운에 실패를 한다면 아주 번거로운 상황이 생길 수 있어요 ㅠㅠ 제발 그런 일 만큼은 겪고 싶지 않네요
ㅋㅋㅋㅋㅋ 상상도 하기 싫어요 ㅋㅋㅋㅋ

아이폰 배송상황을 보니 너무 셀레여요 ㅎㅎ
불량일까 양품일까 라며 맘이 불안하긴 하지만
애플 믿고 기다려보려고요... 애플을 정말 좋아하니
제겐 분명 양품을 줄 거에요 ㅋㅋㅋㅋ

그럼 저처럼 직구하시는 모든분들 이 글 보시고 도움 받으시면 좋겠습니다 또 양품인 제품으로 하루라도
빨리 제품 받아서 행복하시면 좋겠어요 ㅎㅎ
그럼 다들 일요일 주말 잘 마무리 하시고 저는 뿌링클 치킨을 시켰거든요 ㅎㅎ 그거 오면 먹으면서 주말
잘 마무리 하겠습니다 ^^

오늘도 여러분 제 블로그에 놀러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DJI OM4 와 아이폰 12 프로맥스  (0) 2020.11.30
드디어 직구한 아이폰 도착!!!  (0) 2020.11.26
DJI OM4 제품 후기  (0) 2020.11.21
아이폰 미국 직구 트래킹번호??  (0) 2020.11.14
로지텍 마우스 (아이패드 마우스)  (0) 2020.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