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DJI OM4 와 아이폰 12 프로맥스

여름이 견주 2020. 11. 30. 19:43
반응형

제가 지금 DJI OM4 짐벌을 쓰고 있고 , 최근에 영상 이쁘게
찍으려고 아이폰12 Pro Max를 샀어요 ㅎㅎ
그래서 이 둘의 조합을 굉장히 기대를 하고 있었어요
폰 자체에 센서시프트 라는 게 장착되어 있어서
영상의 흔들림을 좀 잡아준다고 들었어요 그래도 짐벌을
이용해서 저는 훨씬 더 좋은 영상을 찍고 싶었어요

물론 이 두 기기를 조합해서 찍은 영상이 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영상 링크 공유할게요

가을 느낌의 산책!! - https://rlagksthf926.tistory.com/m/entry/%EA%B0%80%EC%9D%84-%EB%8A%90%EB%82%8C%EC%9D%98-%EC%82%B0%EC%B1%85

가을 느낌의 산책!!

아 제가 잠깐 깜빡하고 작성한다는 걸 깜빡했네요 ㅋㅋ ㅜㅜ 어제 날짜로 저는 매일 나가는 산책길로 여름이를 데리고 나왔어요!! 오늘 날씨가 꽤나 춥더라구요 ㅠㅠ 우선 다들 감기 조심하시길

rlagksthf926.tistory.com

제 블로그에 있는 글인데 여기 글에 있는 영상 봐주세요 ㅎㅎ

아무튼 저는 두 기기의 조합이 아주아주 맘에 들어요 ㅎㅎ
다만... 정말 너무 아쉬운 게 하나 있었어요 ㅜㅜ
사실 이게 문제라고 할 순 없지만... 프로맥스의 크기가
너무 커서 그런지... 실리콘 케이스를 착용한 상태에선
스마트폰 클램프 라는 것과 잘 안 맞더라구요


이게 클램프 라고 하는 거에요 구성품 중 하나입니다!!

근데 케이스를 안한 상태는 그래도 잘 맞아요
그런데 아무래도 불안하지요... 자성이 아무리 강력해도
정말 잘 안 떨어지긴 하지만... 그래도 혹시나 떨어졌을 때
이게 쌩폰에서는 땅에 떨어지면 기스가 나니까요 ㅠㅠ


아래 영상은 제가 따로 제작한 영상입니다 영상을 보신다면
아마도 어쩌면(?) 이해가 빠르실 것 같아요


설명이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죄송해요 다음엔 더 확실히
준비할게요!!

아무튼 아이폰12 Pro Max와 DJI OM4 조합을 생각하고
계시는 분은 정품실리콘 케이스가 아닌 더 얇은 폰케이스를
장착하고 하시던지 아니면 쌩폰에 클램프 혹은 아무케이스든
상관없고 그 뒤에 그립톡 처럼 붙이는 링 홀더를 붙여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ㅎ

그럼 이번 글 여기서 마칠게요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글이 여러분께 유익했다면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