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스피커 샀어요 ㅎㅎ

여름이 견주 2020. 10. 17. 19:00
반응형

오늘은 제게 특병한 아이템이 생겼어요 ㅎㅎㅎ
바로바로 JBL 스피커 입니다


원래 제가 사려고 한 건 이게 아니라...
보스 스피커에요 ㅋㅋㅋㅋ 평소에 IT제품을 되게
좋아해요 관심도 많구요!!! ㅋㅋㅋㅋ


제가 오늘 저녁에 수육 먹으려고 마트에 갔다가
근처에 하이마트가 있어서 갔어요 집에 프린트가
없어서 하나 장만해야 하는데 뭐가 좋을까 하고 구경갔어요

 

그런데 저는 이왕 사는 거 좋은 거 사자 주의 거든요?

근데 가격이 50만 원 가까이 돼서 이건 좀 아니다란 생각에
결국은 다음에 사기로... ㅋㅋㅋ

그리고 근처에 혹시나 해서 스피커를 보는데

딱 제가 원하는 보스의 스피커가 있더라구요!!!
와...!!! 이게 여기도 있네 싶었어요 바로 직원한테 부탁해서

사운드를 들어보니 역시 보스의 사운드는 훌륭했어요 ㅎㅎㅎ

그리고 직원이 그러더라구여 혹시 꼭 보스 제품이어야
하는지 사실 마음에서는 네 라고 했지만 혹시 몰라서
아니라고 하고 다른 제품을 추천 받았는데 그게
JBL 스피커였어요 그리고 바로 사운드 들어봤더니
오.... 보스만큼 훌륭하더라구요?!!! 너무 좋았어요

심지어!!! 제일 중요한 가격이 보스 스피커의 반값 보다 저렴했어요!!!

대박 잠시 고민하다가 바로 결제!!! ㅋㅋ


사운드 잠시 감상해보세요!!!
그리고 옆면에 고무 같은 게 있는데 둥둥 울림이 있다라구요 신기했어요!!!
오늘 스피커 산 김에 아는 동생하고 드라이브 가려고요
스피커 사고 나니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우리 강아지 여름이에게도 좋은 사운드로 좋은 음악
많이 들려줘야겠어요!!! 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