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인

원주 피부과 다녀옴

여름이 견주 2020. 10. 16. 21:23
반응형

오늘 저는 원주에 한 피부과를 다녀왔어요. 평소에 저는 모공이 크고, 피지도 너무 많고
피부 탄력도 예전에 비해서 많이 줄어든 느낌이라서 좀 스트레스를 받았어요 ㅠㅠ
물론 엄청 심각한 상태의 피부는 아니지만...

아무튼 저는 일단 피부가 정확하게 어떤 타입인지 어떤 상태인지를 잘 몰라요
그냥 내가 지성이다 이 정도만 알지... 그래서 여기저기 전화해봤어요
혹시 피부타입 검사하는 기계가 있나요? 거의 다 없다고 하더군요 그러다가
우연히 한 블로그를 봤는데 원주에서 피부타입을 검사하는 기계가 있어서
그 기계로 본인의 피부상태 타입을 알게 됐다고 하더라구요

오호... 굉장히 솔깃했어요...
원주 무실동에 있는 피부과인데 정확히 제가 그 피부과랑 얘기가 돼서
홍보글을 작성하는 게 아니라서 피부과의 상호명을 공개해도 될지 잘은 모르겠어요 ㅋㅋㅋ
그건 제가 다음에 물어보고 공개할 수 있는지 물어볼게요

우선 저는 전화로 물어보니 기계가 있다고 하더군요 영업도 다른 피부과보다 좀 더 하고요
그래서 저는 5시 30분으로 예약을 잡고 갔어요. 제가 사는 동네가 태장동 이라서 그런지...
너무 멀더라구요 한 번 가는데 버스로 거의 4~50분? ㅋㅋㅋㅋ 원래 제가 원동 이라는 동네에
살았는데 거기서는 걸어서도 다닐 수 있는 거리인데 훨씬 먼 곳으로 이사를 해서
이동하기가 많이 불편하더라구요 그래도 버스가 있다는 부분에서 정말 다행이에요

우선 저는 그 피부과에 도착해서 피부타입 검사하는 기계로 검사를 했어요
다양한 빛을 이용해서(?) 사진을 찍더라구요 정면 좌우로 그리고 원장님을 만나서
상담을 받았죠 ㅎㅎㅎ 그리고 결과는 역시 저는 지성이더라구요 뭐 잘 아는 사실인데
정도가 어느정도인지 그걸 제 눈으로도 확인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저는 좀 많이 지성이라고 하셨어요 ㅠㅠㅠ 그런데 이게 뭐 안 좋은 피부다 라고 하는 건
아니도 생존적인 면에서는 정말 좋다. 하지만 미용적으로는 약간 좀 그렇다 ㅋㅋㅋㅋㅋ
아무튼 관리는 해야 한다는 말이에요 ㅋㅋㅋㅋㅋ

우선 저는 모공청소를 하는 것과, 레이저를 이용해서 피지녹인다? 정확히 기억은 안 나지만
뭐 암튼 그렇게 두 종류의 관리를 우선 1회만 받아보겠다고 했어요
그리고 관리를 받는데 처음에는 피지 녹이는 젤인가 뭐 그런 거 바르면서 얼굴에 무슨
스팀을 받았어요 이게 표현이 맞는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따뜻하면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바로 모공을 청소해주는 걸 받았는데 시원했어요 정말 구석구석 되게 꼼꼼하게 해주시는데
시원하고 좋았어요 그런데 생각보다 많이 짧더라구요 3~40분이라고 한 거 같은데
제가 잘못 들었을 수도 있지만 그래도 꼼꼼하게 잘 해주신 거 같아서 만족


그 다음으로 레이저 시술을 들어갔어요~!!! 레이저 시술 처음 받아봤어요
저는 이거 시술에 대해서 설명을 들었을 때 마취크림이 필요 없다고 하길래
뭐 별로 아무렇지 않은가보네 생각했어요ㅋㅋㅋㅋ
그런데 오우... 피부 익는 줄 알았어요 뜨겁더라구요 엄청
그게 피지가 많으면 엄청 뜨겁다고 하시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피부에 화상이 생기는 건 아니라고 해서 안심했어요 ㅋㅋㅋㅋㅋ
근데 이 시술을 좋은 거 아는데 뜨거워서 별로 오래 받고 싶진 않더라구요
그래도 피부를 위해선 참아야죠 뭐...
남자도 피부 관리해야 하는 시대잖아요???
그리고 팩으로 마무리 했어요 ㅎㅎㅎ
그리고 저는 거울로 제 피부를 봤더니 피부가 뭔가 조금 살아난 느낌???
오... 이래서 피부과 피부과 하는구나 싶었어요ㅠㅠㅠㅠ
아직 좀 더 관리를 받아야 하겠지만 진짜 너무 좋았어요
다만 머리가 헤어밴드로 고정하기 때문에 정리가 잘 안 됐지만
담엔 모자라도 챙겨야겠어요 ㅋㅋㅋㅋㅋ
아무튼 앞으로 피부관리 정말 열심히 해야겠어요

이게 보니까 피부를 관리하려면 생활하면서 정말 신경써서 관리를 해야 하더라구요
세안을 하는 것도 그렇고 피부를 위해서 제품을 꾸준하게 발라주는 것
재생크림 같은거요 ㅎㅎㅎ 이번에 피부과에서 팩 해주고
기초적으로 크림 발라줬는데 그게 향도 좋고 가벼운 느낌이라 좋더라구요
그래서 물어봤더니 재생크림인데 가격이 4만 원 정도더라구요 용량은 컸어요
이번엔 부담이 돼서 못 샀지만 조만간 사야겠어요 ㅠㅠ

앞으로 피부 관리 화이팅...!!!

반응형

'개인적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분 좋은 일~~  (0) 2020.10.28
오늘 심장 때문에 병원 다녀왔어요  (1) 2020.10.27
오늘 몸상태 별로...  (0) 2020.10.26
오늘 부산 다녀왔어요  (2) 2020.10.25
오늘은 부산  (0) 2020.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