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현대차 주가 상승 (현대와 애플??)

여름이 견주 2021. 1. 10. 18:35
반응형

요즘 이슈가 되는 검색어를 자주 보곤 합니다. 그런데 우연히 기사를 보고 있는데 이런 기사를 보게 됐어요

현대차 주가가 상승했다고...

www.chosun.com/economy/auto/2021/01/09/RCTXDJ4E4RCPBDJ73HB225AOVM/

 

애플 “車 함께 만들자” 타진에… 현대차 주가 20% 쑥

 

www.chosun.com

이게 제가 본 기사의 링크입니다. 

 

 

우선 기사가 사실이라고 말은 못해요 왜냐하면 요즘 가짜뉴스가 정말 많으니까요 그러니 일단은 이런 내용이 있구나?

이정도로만 받아들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

 

기사의 내용을 보니 애플이 현대자동차에게 제휴 협의를 제안한 거 같아요.

그런데 현대차에게만 제안한 게 아니라 다른 회사에도 제안은 한 거 같더라구요 ㅎㅎ

전기차로 생산할 거 같은데 음... 저는 개인적으로 전기차에 대해서 별로 좋게 생각하지 않아요

ㅋㅋㅋㅋㅋ 이유는 솔직히 간단한데 전기차는 충전 시간이 오래걸리기 때문이에요

가스,휘발유,디젤 처럼 그냥 5분 안에 채워서 바로 연료로 쓸 수 있는 게 아니라 

꽤 오랜 시간을 충전해야 하잖아요. 전 이제 가장 불편한 점이라고 생각해요.

기름 채우듯 전기를 충전할 수 있다면 모르지만 그렇게는 힘들다고 봐요.

그리고 또 전기차는 충전소도 아직 적구요 ㅠㅠ 솔직히 많아도 충전 속도 해결되지 

않으면 소용없지요 만약에 사람이 급해죽겠는데 전기를 충전해야 한다면 얼마나 애가 타겠어요?

문제점으로 생각하는 건 열에 대한 부분도 있는데 일단 여기까지... ㅎㅎㅎ

 

물론 좋은 점도 있어요 전기차 택시를 한 번 타봤는데 주행감이 정말 부드럽더라구요.

조용하기도 하구요. 그 감이 너무 부드러워서 운전하는 게 좋긴 할 거 같았아요.

그래서 날씨가 따뜻한 계절에는 타고 다녀도 괜찮을 거 같다? 라는 생각은 들어요 ㅎㅎㅎ

그치만 아직 과제가 많은 전기차를 굳이 사고 싶은 맘은 안 생기네요 ㅎㅎㅎ

 

글을 적다보니 전기차에 대한 생각으로 글이 길어졌는데

우선 애플에서 차도 다루려고 하는 거 보니 참 대단한 기업이다... 라는 생각이 드네요.

애플카... 과연 나온다고 한다면 어떻게 출시가 될지 전기차의 단점에 대한 부분은 어떻게 할지

또 애플하면 연동성인데 이 부분에 대해선 어떨지 등등 솔직히 많이 궁금하고 기대도 되네요 ㅎㅎㅎ

 

이상 이슈에 대한 짧은 저의 생각이었습니다.

제가 뭘 모르고 하는 말이 있을 수 있으니 혹시나 제가 잘못 알고 있는 부분이 있고,

알아두면 좋을 정보가 있다면 코멘트 해주세요 ^^

많이 배우겠습니다. 

 

그럼 전 이만 글을 마칠게요 

제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