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스타벅스 럭키백 출시

여름이 견주 2021. 1. 12. 23:5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핫이슈가 됐던 검색어에 대해서 글을 작성할게요.

오늘의 핫이슈는 바로 "스타벅스 럭키백" 입니다.

 

 

스타벅스 럭키백

www.edaily.co.kr/news/read?newsId=03903206628917064&mediaCodeNo=257&OutLnkChk=Y

 

이번엔 보냉백으로…2021 스타벅스 럭키백 구성품은?

스타벅스코리아가 12일 2021년 ‘럭키백’을 전국 매장에 출시했다. 스타벅스 유튜브 채널 ‘스벅TV’ 캡쳐럭키백은 담긴 상품이 무엇인지 모른 채 구매한 후 어떤 구성품이 들어 있는지 확인할

www.edaily.co.kr

(출처-이데일리  뉴스 기사입니다.)

 

사실 오늘 이거 소식 듣고, 이거 직접 사서 자세하게 리뷰해야지 생각했는데

제가 너무 늦었는지 결국은 못 샀네요 ㅠㅠ

스타벅스 이벤트 상품은 내놓으면 금방 팔릴만큼 인기가 좋더라구요?

사실 저 작년에 출시했던 레디백 하나 사려고 아침에 일찍가서 기다렸는데

결국 못 샀던 경험이 있네요 ㅜㅜ


사실 스타벅스에서 판매하는 아이템은 사실 따지고 보면 그렇게 특별한 게 아닌데

근데 묘하게 그 스타벅스의 그림이 들어가면 이뻐보이는 그런 효과가 있는 거 같아요...

가격이 정말 안 착한데도, 스타벅스 아이템은 그냥 소장하고 싶은

그런 욕심이 생기더라구요? ㅎㅎ

저만 그런지는 모르겠지만요?? ^^;;

 

 

스타벅스 럭키백에 대해서

-우선 스타벅스 럭키백은 오늘 12일에 출시했습니다.

제일 중요한 가격은 63,000 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품은 금일(12일)에 출시해서 소진될 때까지 판매한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한 번 출시하고 소진되면 땡인 거죠ㅋㅋㅋㅋ

 

럭키백 종류는 한가지인데 안에 내용물은 A,B 타입

2가지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먼저 A타입 구성품

-키 체인, 스티커, 파우치 등의 엑세성리 2종, 스테인리스 텀블로 1종,

피크닉 박스 머그컵 1종,플라스틱 텀블러 2종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B타입 구성품

-키 체인, 스티커, 파우치 등의 엑세성리 2종, 스테인리스 텀블로 1종,피크닉 박스

머그컵 2종,플라스틱 텀블러 1종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2개 무슨 차이야 싶은 분들...은 사실 거의 없겠지만(?) ㅋㅋㅋㅋ

그래도 설명하자면 A,B 타입의 차이점은 머그컵과

플라스틱 텀블러의 갯수가 다르다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피크닉 박스라는 게 있는데요

피크닉 박스는 두 가지 색상(초록색과 흰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이건 색상을 고를 수 없고, 랜덤이라고 합니다. ㅋㅋㅋ

(TMI-저는 참고로 흰색 뚜껑의 박스가 제 취향이에요)

 

 

아래 사진은 이벤트에 대한 그림정보 입니다. ^^

 

스타벅스 럭키백 이벤트 안내

 

 

 

스타벅스 럭키백 사이즈

 

-럭키백의 사이즈는 이렇습니다.

가로 30cm세로 24cm높이 23cm이렇게 되어 있습니다.사실 그렇게 큰 크기는 아니지만

어디 피크닉 갈때소소하게 준비해서 갈때 사용하기에 굉장히 좋은 아이템인 거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저는 사실 오늘 이 아이템을 직접 구매해서 블로그에 자세하게

리뷰해야지 라는 맘을 먹고 기대감에 스타벅스를 찾았지만이미 오전에

다 팔렸다는 말에 실망했어요...내가 너무 늦게 소식을 접했구나? 싶기도 하고요..

 

아쉽긴한데 그래도 구성품으로 있는 아이템은 신상품이 아니라는 얘기 듣고서

전 그래 굳이 신상품이 들어있는 것도 아닌 데 거기에 63,000원 쓰는 건

너무 아깝네 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어요... ㅋㅋㅋㅋ

(맞아요 나름의 정신승리 방법입니다 ㅠㅠ)

 

아무튼, 다음 기회에 혹시라도 스타벅스에서 더 좋은 상품을 출시한다고 하면

그땐 놓치지 않고, 꼭 겟해서 자세하게 리뷰하도록 할게요 ㅎㅎㅎ

 

그럼 전 이만 글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