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우리 여름이 옷 샀어요 ~!!!

여름이 견주 2020. 12. 17. 23:21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ㅎㅎㅎㅎ

요즘 날씨가 정말 너무 춥죠?? 저는 요즘 매일 아침 추위에도

굴착기 배우러 나가는데도 영 적응이 안되네요... 그리고 여기는 강원도에요 ㅠㅠ

 

아무튼 네 이 얘기 하려는 게 아니라 요즘 같은 추위면

강아지들도 추울 거 같아서 우리 강아지 옷을 좀 사줘야겠다 생각을 했어요

뭐... 우리 강아지는 열이 많은지 별로 추위를 안 느끼는 거 같지만..

그래도 아직 애기라서 혹시 모르니 조금 더 따숩게 옷을 좀 사주고 싶었어요

 

그리고 얼마전에 인스타그램 보다가 우연히 광고영상을 봤는데

패딩조끼가 입히기도 편할 거 같고 디자인도 썩 나쁘지 않더라구요

옷 에 보니까 작은 구멍도 있어서 하네스를 옷 안에 착용하고 구멍으로

줄을 연결해서 편하게 산책시킬 수 있을 것 같았어요

 

 

그래서 며칠 전에 옷을 주문했던 게 오늘 왔는데요 이게 그 옷이에요 ㅎㅎㅎ

 

 

저희 여름이는 항상 스몰일 줄 알았지만 이제 꽤 몸무게가 나가서 라지를 주문해야해요 ㅋㅋㅋ

옷 어때요?? 저는 이 옷을 어떻게 알게 됐냐면 인스타를 하다가 알게 됐어요 ㅎㅎㅎ

 

사실 얼마전에 네이버에 강사모 라는 카페에서 글을 올렸어요 강아지 옷 추천해달라고

그런데 다 너무 이쁜데 막상 엄청 끌리는 제품은 잘 모르겠더라구요

이쁜가 하면 옷 입히기 불편하게 팔을 넣어야 하는 제품들이고ㅠㅠ

뭐... 제가 하나하나 제대로 살펴보지 않은 부분도 있어요 ㅎㅎ^^;;

 

아무튼 인스타를 하다가 우연히 광고영상을 보고 오 이거 괜찮다 싶었어요

그리고 제가 이걸 정말 괜찮다고 생각한 이유가

옷 안에 하네스를 착용하고 산책이 가능한 부분이랄까요...?

 

그러니까 옷에 구멍이 있거든요 그래서 그 구멍으로 리드줄 거는 고리를 쏙 빼서 걸 수 있어요

이렇게요 ㅋㅋㅋㅋ 괜찮지요??

저는 이 작은 구멍이 참 맘에 들었어요 ㅋㅋㅋㅋ

물론 디자인이 귀여운 게 제일 맘에들었지만요 ㅋㅋㅋ 

잘 샀다고 생각합니다ㅎㅎㅎㅎ

 

그리고 아래는 여름이의 착용샷이에요^^

 

 

 

어떄요?? ㅋㅋㅋ 너무 이쁘죠? ㅋㅋㅋ

신기한게 이걸 사고 인스타 보니까 제 친구도 강아지에게 이 옷을 입혔더라구요 ㅋㅋㅋㅋ

브랜드는 어딘지 잘 기억 안나지만 이번에 나름 괜찮은 옷 잘 산거 같아요 ㅎㅎㅎ

정말 개인적으로 만족합니다. 

 

 

그러면 저는 이만 글을 마칠게요 ㅎㅎ오늘도 정말 너무 추웠고, 코로나 확진자도 미친듯이 자꾸발생하고 있는데... 다들 그저 몸 조심하시길 바래요..얼른 코로나 종식이 돼서 하루라도 빨리 예전같은 생활을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다들 화이팅이에요~

 

오늘도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바잇미 패딩조끼 링크

 

link.coupang.com/re/CSHARESDP?lptag=CFM30471015&pageKey=4341049553&itemId=5081383035&vendorItemId=72391029341

 

바잇미 강아지 리버시블 양면 패딩

COUPANG

www.coupang.com

 

 

이 링크로 구매를 하시면 쿠팡에서 저에게 소정의 금액이 들어온다고 하길래

요렇게 공유를 했어요 ㅎㅎㅎㅎ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한 번 구경해보세용 ㅎㅎ

참고로 글에 적지 못했는데

이 옷은 양면으로 활용할 수 있어요 

그래서 그날 기분(?)에 따라서 아가에게 코디를 해주시면 좋을 거 같아요 

뭐... 옷이 3종류가 있는데 원하신다면 3종류 옷 다 구매하셔서

다양하게 활용하셔도 좋구 한 종류의 옷만 사셔서 두 가지로

활용을 하셔도 되고 그런 거 같아요 ㅎㅎㅎ

반응형